FIVE RING 어자동 급이그릇 오토 feeder 취급 설명서 첨부/보증 F-004 (Color:옐로우)

FIVE RING 어자동 급이그릇 오토 feeder 취급 설명서 첨부/보증 F-004 (Color:옐로우)

판매가 24,800원
브랜드 FIVE RING
상품번호 84860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 Binding : 그 외
-. Brand : FIVE RING
-. Feature : 여행이나 출장,갑작스러운 외출 시도 이것으로 안심!자동급 이그릇을 세트 하면 부재 시에서도 정해진 시간에 먹이를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애완동물을 신경쓰지 없어도 안심하고 외출 하는 일이 가능합니다. / 여성의 분(쪽,편)에서도 사용하기 쉽은 심플한 디자인 설계.전지를 넣고 설치 하는 것 뿐(만,만큼)!앞으로는 버튼을 눌러 타이머를 세트,먹이의 배급량을 스스로 설정 하는 것만(만큼)의 간단 조작입니다. / 버튼을 것만으로 간단 자동 설정!설정은 12시간마다,24시간마다의 타이머 설정・Manual버튼을 누르면 항시,급먹이가 가능!먹이의 분량도 8단계의 조정이 가능한 모아 둬 애완동물에 따라 배급량을 결정하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 먹이를 넣는다 드럼은 본체와 떼내어 수 있고세척도 가능!언제나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 물고기・열대어의 먹이는 물론,건조한 먹이・작은 알맹이 모양의 먹이이면 다른 애완동물로도 사용으로 옵니다.어용의 먹이에서도 Paste상의 것・커다란 블럭상의 이등은(끝장)막힘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 Label : FIVE RING
-. Manufacturer : FIVE RING
-. MPN : F-004
-. PackageQuantity : 1
-. PartNumber : F-004
-. ProductGroup : Pet Products
-. ProductTypeName : PET_SUPPLIES
-. Publisher : FIVE RING
-. Studio : FIVE RING
-. Title : FIVE RING 어자동 급이그릇 오토 feeder 취급 설명서 첨부/보증 F-004


DIMENSION INFOMATION
Product Dimensions : 4.72(Width) x 4.72(Length) x 3.54(Height) inches
Shipping Weight : 0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