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PONCOTAN 울트라 라이트 피트 체어 경량 알루미늄 체어 아웃도어 체어 접이식 의자 콤팩트 캠프 운반에 편리한 전용 케이스 세트

[캠핑용품] PONCOTAN 울트라 라이트 피트 체어 경량 알루미늄 체어 아웃도어 체어 접이식 의자 콤팩트 캠프 운반에 편리한 전용 케이스 세트

판매가 49,600원
브랜드 PONCOTAN
상품번호 59059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 Binding : 그 외
-. Brand : PONCOTAN
-. Color : 스카이 블루,오렌지,레드,블루
-. Feature : ■사이즈:65 × 50 × 50 cm(높이・옆,세로) ■수납시의 사이즈:35cm×13cm×11cm / 중량:약850g(본체) 내하중:110kg 소재:좌면-폴리에스텔,프레임-알루미늄 합금+수지 몰드 / 「작!가볍!기분 좋다!」부터 대인기! 캠프,아웃도어,트래킹,피싱,하이킹,페스 등,씬을 선택하지 않아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대활약.초경량으로 운반등 넘기 #. / 작게 수납 할 수 있는 때문에,항상 차안에 상비 해 두는 것이에 옵니다.해먹(hammock)와 같은 안정도 기분으로,야외에서도 넉넉하게 릴랙스.방에 두어도 멋쟁이,마음에 드는 체어《―》에 매일 릴랙스에 옵니다♪ / 전용 휴대폰 케이스에는,끈이나 벨트를 통하게 할 수 있는 사양이 되어 있으므로,짐이나 카라비너등으로 붙여 운반 를 할 수 있습니다.발밑의 프레임에 설치와,부속품 상자로서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Label : PONCOTAN
-. Manufacturer : PONCOTAN
-. PackageQuantity : 1
-. ProductGroup : Sports
-. ProductTypeName : SPORTING_GOODS
-. Publisher : PONCOTAN
-. Studio : PONCOTAN
-. Title : PONCOTAN 울트라 라이트 피트 체어 경량 알루미늄 체어 아웃도어 체어《―》 접이식 의자 콤팩트 캠프 운반에 편리한 전용 케이스 세트


현재 오픈 기념 특별 특가에서 제공중!
리뷰 기입에 협력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작 가볍 기분 좋다!」

총중량 무려 900g이하,수납 사이즈35cm(2L피트병 정도)
지금까지의 아웃도어 체어의 상식을 바꾼,초콤팩트&경량 구조
프레임은 분할식의 초경량 알루미늄 폴을 채용,매우 휴대성보다 뛰어나고, 운반으로도 편리합니다.경량이면서 강도의 높은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하고 있고, 내하중은 100kg를 클리어.

좌면원단을 프레임에 매어 다는 형태와 하는 것으로,해먹(hammock)와 같이 몸으로 피트 하고, 넉넉하게 감싸안아지는 안정도 기분을 실현 했습니다.

좌면은 배면 메쉬 사양으로 발군의 환기성.찌기 어려워 쾌적.게다가액티브한 씬에서도 안심이다,가벼워 방수성의 높은 수납대를 채용.
디자인도 멋쟁이에 귀엽고, 집 안에서 사용해도 스타일리시에.간단 해먹(hammock) 기분으로,집에서 넉넉하게 릴랙스.
어쨌든 이런 안정도 기분이 최고!여러가지 아웃도어・레져 씬으로 대활약입니다.

안심・안전의 Amazon창고 보다 신속하게 배송됩니다
Amazon이 보관・포장・발송을 담당 합니다.통상 배송은 전국 무료 우송.급한편・기프트 서비스・대금상환・편의점 결제등으로도 대응.만일 초기 불량 등의 경우는,Amazon고객 서비스 센터가 연중무휴로 대응 하겠습니다.반품・교환등으로도 신속하게 대응 하겠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