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E25BT Bluetooth 이어폰 멀티 포인트 지원 / 통화 가능 레드 JBLE25BTRED 정품

JBL E25BT Bluetooth 이어폰 멀티 포인트 지원 / 통화 가능 레드 JBLE25BTRED 정품

정상가 61,800원
판매가 49,400원
상품번호 153566
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연속 사용 가능 시간:8 시간
케이블의 길이:55 cm
임피던스 (Ω):16 ohm
컬러:레드
형상:가나《루》형
wireless 대응:블루 tooth
:
상품 팩키지의 치수:2 x 1 x 2.4 cm ; 18.1 g
발송 중량:118 g
메이커 제품번호:JBLE25BTRED


색:레드

최대2대의「멀티 포인트」대응.
예를 들면 회사와 사용 스마트 폰을 각각 접속하고, 양방부터의 전화를 기다리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스마트 폰에 음악을 즐기고 있어도회사의 전화를 놓치는 일이 없어 편리합니다.
초컴팩트한 이어폰 디자인.
배터리 팩을 별로 하는 것(일)에 꽈이어폰부의 콤팩트화를 실현.장착 하고 있어도 귓전이 두드러져 어려운 디자인입니다.
최대 약8시간의 wireless 음악 재생.
장시간의 음악 리스닝에서도 안심입니다.
장착 중의 불일치를 방지하는 넥 클립 부속.
배터리 팩에 넥 클립을 장착하여 고정 가능.떨어뜨리거나 어긋나거나 하지 않고,이동 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정품 안심 보증】 세계 최대의 오디오 메이커 JBL. Amazon.co.jp 판매하는 JBL 제품은 국내 정품, 구입 후 1 년간 안심 제조 업체 보증.
  • JBL의 고품질 사운드를 무선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있는 저렴한 모델입니다. 또한 최대 8 시간의 무선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주 충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17g의 경량의 무선 이어폰. 장착하기 쉽고 귓가에 깔끔한 맞습니다. 또한 패브릭 케이블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방이나 주머니 중에서도 엉킴하기 어려운 설계가되어 있습니다.
  • 마이크와 3 버튼 리모컨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통화 음량 조절 및 곡 작업 (재생 · 일시 정지 노래 머리 다시 노래 보내)이 가능하다. 이동 중이나 작업 등에서도 수원 리모컨으로 쉽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 최대 2 개의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있는 '멀티 포인트'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와 개인의 스마트 폰을 동시 접속하여 개인의 분으로 음악을 들으면서 회사의 스마트 폰에서 입전을 기다리는 수 있습니다. (※ 2 대 동시에 음악을들을 수 없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