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eegoo 시크릿 인 솔 최신판 신장 업 실리콘 맨즈 레이디스 안에 까는 물건 신장 2.1~2.8cm 업 인간공학 설계 발뒤꿈치 쿠션 남녀 겸용 미각(아름다운 다리) 충격 흡수 소취 피로 경감 한걸음분

Kogeegoo 시크릿 인 솔 최신판 신장 업 실리콘 맨즈 레이디스 안에 까는 물건 신장 2.1~2.8cm 업 인간공학 설계 발뒤꿈치 쿠션 남녀 겸용 미각(아름다운 다리) 충격 흡수 소취 피로 경감 한걸음분

판매가 19,700원
상품번호 151280
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색:흰색
사이즈:heel3.0cm
전지 부속 또는 내장:아니오
:
발송 중량:200 g


 

  • [신발을 벗고도 괜찮아! ] YouTube와 인스턴스에서 인기 것들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힐 3.0cm 사양으로, 양말 숨길 이너 타입의 시크릿 깔창이 신어도 신으 장면에서 신장을 2.1 ~ 2.8cm (무게에 따라 효과가 다르다) 업하고 순간에 신발을 벗고도 당황하지 않습니다. 남성에게도 여성에게도 매우 도움이 획기적인 아이템입니다.
  • [의료용 실리콘 발 관리]이 봄과 여름에 발에 쌓인 뜸을 막는 때 경도가 ± 42도 실리콘 소재의 제품은 발 뒤꿈치의 균열과 각질 형성의 방지에 효과가 있습니다 간편하게 발 뒤꿈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타사의 깔창에 비해 미각 발 뒤꿈치에 충격 흡수 보호를 잘 실현됩니다.
  • [인체 공학적 설계 쾌적 안정성 있음] 오늘의 코디에 플러스하는 새로운 감각의 설치입니다. 발바닥이 아파 어려운 구조에서 발 뒤꿈치를 감싸는듯한 형상이 특징 하프 깔창은 세부 사항에 古渡 면밀하게 계산 된 완성 된 형태. 보행시 피로 감소에 고려되어 있기 때문에 다리에 부담을주지 않습니다. 깔창 바닥도 미끄러지지 않기 위해 당사 만의 설계를하여 가장 훌륭한 안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다양한 신발에 사용 가능한 편리한] 일반적으로 주문 후 1 ~ 2 일에 배달 할 수 있습니다. 부츠와 운동화 등 다양한 신발에 사용 가능한 깔창 신장을 자연스럽게 펴 지금 까지와는 다른 자신에! 타사의 깔창에 비해 쉽게 세척 청소 할 수있어 매우 위생적이고 편리합니다.
  • 【주의】 ① 본 제품은 너무 작은 신발과 비좁은 너무 신발에 대응할 수 없습니다. ② 밴드를 찢어 않기 때문에 날카로운 물건이나 과도한 힘으로 당기지 신중하게 맨발 인 채로 본 제품을 착용하십시오. ③ 개봉시 제품의 냄새가 조금 있지만, 사용 전에 깔창을 씻어 陰乾し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④ 제품이나 사용에 관한 어떤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주저하지 마시고 직접 당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꼭 8 시간 이내에 대응합니다. ⑤보다 편리한 매일 교환은 2 세트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