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운동구 공업 수영경기용 비트 판Kickboard Pro SPB-30P

진 운동구 공업 수영경기용 비트 판Kickboard Pro SPB-30P

정상가 37,500원
판매가 24,700원
상품번호 145225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231 g

:



상품의 설명

●아름다운 유선형 디자인과 그립 포인트에 의해몇 종류나 되는 암 포지션이 얻을 수 있습니다. ●보드의 bottom 부분이 커브 하고 있으므로,수 중에(속에) 얼굴을 붙여 헤엄쳐 쉬워지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자세로 휴식 이 생기기 때문에 어깨나 허리에의 부담도 줍니다. ●flip 턴의 동작이 하여 쉬워지고 있습니다. ●모퉁이가 모두 매끄럽게 둥근 모양을 띤 디자인이므로,피부에 긁힌 상처제로도,문질러 벗기기 어려워 되고 있습니다. ●손가락이 걸리(놓이)기 쉬운 형상으로 쥐어 쉬워지고 있습니다.

Amazon보다(부터)

기능성을 중시한신 감각의 비트 판.아름다운 유선형 디자인과 그립 포인트에 의해몇 종류나 되는 암 포지션이 얻어진다.보드의 bottom 부분이 커브 하고 있으므로,수 중에(속에) 얼굴을 붙여 헤엄쳐 쉬워져 있는다.자연스러운 자세로 휴식 이 생기기 때문에 어깨나 허리에의 부담도 준다.flip 턴의 동작이 하여 쉬워져 있는다.모퉁이가 모두 매끄럽게 둥근 모양을 띤 디자인이므로,피부에 긁힌 상처제로도,문질러 벗기기 어려워 되어 있는다.손가락이 걸리(놓이)기 쉬운 형상으로 쥐기 쉽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