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ra 전체 무선 이어폰 Elite 65t 코퍼 블랙 Amazon Alexa 탑재 BT5.0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있는 방진 방수 IP55 2 대 동시 연결 2 년 보증 북유럽 디자인 [국내 정품]

Jabra 전체 무선 이어폰 Elite 65t 코퍼 블랙 Amazon Alexa 탑재 BT5.0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있는 방진 방수 IP55 2 대 동시 연결 2 년 보증 북유럽 디자인 [국내 정품]

정상가 311,000원
판매가 249,200원
상품번호 138484
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연속 사용 가능 시간:5 시간
USB포토수:1
대응 기종:iPhone8,iPhone8Plus,iPhoneX,iPhone7,iPhone7Plus,iPhone6,iPhone6Plus,Android
컬러:Elite 65t (Copper Black)
형상:이어폰
:
상품 팩키지의 치수:2.3 x 3 x 2.7 cm ; 4.54 g
발송 중량:331 g
메이커 제품번호:100-99000002-40-A


컬러:Elite 65t (Copper Black)

■페어 링전에 충전하는 경우
첫회의 페어 링전에 이어《밧도》를 충전한 경우,Jabra Elite 65t 이어《밧도》를 충전 케이스부터 떼어 내면 자동적으로 온이 되고, 페어 링 모드 입니다.

■펌 웨어의 업데이트에 대해서
처음으로 페어 링 한 후,새로운 펌 웨어의 업데이트를 통지 될 수 있습니다.전용 어플리케이션부터 가이던스에 따라서 인스톨 해 하십시오.
불명 시에는,Jabra서포트 사이트를 참조 하십시오.

■일본어화 하는 방법
Jabra Sound+어플리케이션에 5종류의 언어부터 취향의 언어를 선택하면「새로운 언어의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언어의 업데이트가 종료하면 음성 가이던스가 설정 됩니다.(일본어를 선택하면 음성 가이던스도 일본어가 됩니다)

■좌우 이어《밧도》의 전원을 온으로 하는 방법
오른쪽의 이어《밧도》의 다기능 (Multi-function) 버튼과 좌의 이어《밧도》의 음량 다운 (Volume down) 버튼을 동시에 약 3 초간누르기 계속하고, 이어《밧도》를 온으로 합니다.
좌의 이어《밧도》부터 음이 들리지 않은 경우는 올바르게 contact T《구》할 수 없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좌의 이어《밧도》에 있는 음량 다운 버튼을 1 초간누르기 계속해 전원을 온으로 할 필요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2대의 스마트 폰과 접속하는 방법
최초로 페어 링 한 스마트 폰의 Bluetooth기능을 일단 오프로 합니다.다음으로 새로운 설정 하는 스마트 폰과 페어 링 합니다.페어 링이 완료 하면 최초로 페어 링 한 스마트 폰의 Bluetooth를 온으로 하면 2대의 스마트 폰과 접속합니다.

■표준 설정에서는 이어 패드를 귀부터 빼면 음악이 일시정지합니다.음악을 재생하는 방법과 설정 변경에 대해서.
음악의 재생 중으로 이어《밧도》를 귀부터 빼면,음악은 자동적으로 일시정지합니다.음악을 재개하려면,60 초이내에 이어《밧도》를 귀에 되돌립니다.편귀에 음악을 재개하려면,다기능 (Multi-function) 버튼을 누르기고 있습니다.주의: 음악의 자동 일시정지 설정은,Jabra Sound+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설정으로 옵니다.

■그 외 질문은
Jabra웹 사이트 서포트 페이지가 자주 하는 질문을 보기 받는지 일본 국내의 jab《라사포토센타》에서 일본인 스탭이 사용법의 설명 등의 안내 하겠습니다.
03-3242-8722 9:00-17:00(토 일 공휴일을 제외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