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숄 트윈 헤드 발뒤꿈치 각질 제거

닥터 숄 트윈 헤드 발뒤꿈치 각질 제거

정상가 11,400원
판매가 11,200원
상품번호 136411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59 g

포장 사이즈:24 x 7 x 2 cm

색:화이트

:

발송 중량:59 g



상품 소개

「트윈 헤드 발뒤꿈치 파일 1개」서는,꺼칠꺼칠로 거칠어진 발뒤꿈치를 매끄럽게 마무리하는 발뒤꿈치 줄입니다.피부의 상태 에 맞추어,꺼칠꺼칠하다・세세한의 2종류의 헤드를 사용해 무승부(비기기)로 옵니다.
・꺼칠꺼칠한 면:거칠어진 상태가 심할 때
・세세한면:꺼칠꺼칠 했을까가에,연마 해 마무리로
커다란 헤드는 발바닥 중(안)에서도 면적이 넓은 발뒤꿈치의 손질이 효율적이고 옵니다.세척 이 생기는 때문에,언제나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헹궜 다음,타올에 수분을 흡수하여 충분히 건조시켜 하십시오.

문의처
에스 에스 L 헬스 케어 재팬 주식회사 풋 케어 상담실:03-5466-2330

Amazon보다(부터)

당신의 각질 레벨 에 따라,닥터 숄식 풋 스킨 케어!
발바닥의 각질은,다른 몸의 20배의 두께!

발의 발뒤꿈치는 나날의 보행에 항상 충격을 받는 모아 두고, 몸을 지키기 위해에 딱딱하게 층을 중복 있습니다. 여분인 각질은 피부의 경화나 금이 감을 일으키기 어렵지 않습니다.그 때문에,두꺼워졌 여분인 각질은 제거할 필요가 있습니다.대량의 땀을 이렇게 발바닥.땀샘은 있지만,피지선은 없고, 피지의 분비가 없습니다.그 때문에 건조하고, 인지(든가) 사츠키(음력 5월) 쉽게 됩니다.인지(든가) 붙었다 부분에서는 수분이 증발하여 쉬워지는 모아 두고, 보습이 필요합니다.또한두꺼워진 각질층은,보습 성분의 침투를 막아 버리는 모아 두고, 보습을 하기 전에는 반드시 여분인 각질을 제거하는 것을 배렵시다.

각질 레벨에 따라 케어를 바꾸면 효과적입니다!

■전체적으로 자라 행운이 신경이 쓰이는 분으로는 [각질 케어]러프・스킨・리무버 [보습]딥・《모이스차라이진구》・크림+발뒤꿈치 집중 보습 삭스 ■부분적에 두꺼워져 있는 분에게는 [각질 케어]하드 스킨 크림 [보습]딥・《모이스차라이진구》・크림+발뒤꿈치 집중 보습 삭스 ■《가치가》《지》가 되어 버려 있는 분에게는 [각질 케어]하드 스킨 크림 [보습]딥・《모이스차라이진구》・크림+발뒤꿈치 집중 보습 삭스

각질 제거와 보습 케어를 세트로!

발바닥의 각질 케어로 중요 나노하,여분인 각질을 없애는 것과,없앤 후의 피부를 보습 하는 하는 것입니다.또한각질은 피부의 보호의 역할을 하기 위하여,제거 노시 많아에는 주의합시다. ①각질을 적절하게 없앤다 「하드 스킨리 무버」이외에,《스쿠라부》나 파일 등,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각질이 모여 상태나,피부의 상태 에 맞은 상품을 사용 하는 것으로,적절한 케어가 가능 입니다.케어 시에는,사용 빈도를 지킴,깎아 많아를 방지로,항상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②마무리는 보습에 각질화 예방 각질을 깎은 후의 피부는,표면이 델리케이트가 되고 있고, 건조하기 쉬운 상태가 되는 모아 두고, 족용의 보습 크림에 확실히 윤택을 주고, 보호 합시다.


제거:케미칼
자라부 깨끗이《스쿠라부》에 족반들반들

■러프・스킨・리무버(화장품) 후루츠산AHA 가,모였 오래된 각질(자라부 의 일)를 부드럽게 하고, 벗겨져 쉽게 합니다.굵은 천연 경석《스쿠라부》이 각질을 극복한 # 떨어뜨립니다.

■하드 스킨리 무버(화장품) 각질 연화 성분이 침투하여 발바닥이 딱딱한 각질을 부드럽게 합니다.바르고 몇분 기다리는 것 뿐(만,만큼)으로 헤라에《스룻》와 간단하게 떨어집니다.
카치카치 발뒤꿈치를 헤라에《스룻》와 노동시간단축 케어

■하드 스킨리 무버(화장품) 각질 연화 성분이 침투하여 발바닥이 딱딱한 각질을 부드럽게 합니다.바르고 몇분 기다리는 것 뿐(만,만큼)으로 헤라에《스룻》와 간단하게 떨어집니다.

제거:줄에 깎는다
발바닥이 긴장해져 깎을 없앤다

■트윈 헤드 게 되 잡기 파일(듀얼 액션 게 되 잡기 파일) 눈(째)가 성긴 면과 세세한면의 양면 구조가 되어 있기 때문에, 이 됨에 따라 적절히 사용해 를 할 수 있습니다.특별 설계 그립에 닿아 어려운 곳의 손질도 간단.스테인레스제 (이므로)그래서 내수성,내구성보다 뛰어나 있습니다.

제거:줄에 깎는다
《고와고와》로 각질화 했을까가를 매끄럽게

■트윈 헤드 발뒤꿈치 파일 피부의 상태 에 따라,꺼칠꺼칠하다・세세한의 2종류의 헤드를 사용해 무승부(비기기)로 옵니다.거칠어진 상태가 심할 때는 꺼칠꺼칠한 면,꺼칠꺼칠 했을까가에는 세세한면에 연마 하고, 발뒤꿈치를 매끄럽게 마무리합니다.커다란 헤드는 면적이 넓은 발뒤꿈치의 손질도 효율적이고 옵니다.

보습:발바닥 전용 보습 크림
Lorem ipsum dolor sit
끈적이지 않는 것으로(에) 각질의 중까지 민첩하게 침투해 발뒤꿈치 탄력 있고 쫀득한 느낌

■딥・《모이스차라이진구》・크림 「요소」의 동료에,보다 보습성에 뛰어난다「요소 유도체」를 배합.발뒤꿈치와 같은 두꺼운 각질층으로도 수분을 확실히 받아 들입니다.가볍게 늘리기 쉬운 크림은,민첩하게 각질층에 침투 하므로,바른 직후에서도 기질표면은 보송보송에 베타 붙지 않습니다.

보습:발뒤꿈치 전용 보습 삭스
발뒤꿈치의 각질층에 침 봐 건너온다!

■발뒤꿈치 집중 보습 삭스(화장품) 자고 있는 사이에 입는것 만으로도에,미네랄 오일이 발뒤꿈치의 각질층에 침투하고, 다음날 아침에는 윤택해져 매끈매끈에.화장실 이 생기는 때문에,반복해 깨끗하게 사용으로 옵니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