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숄 발바닥 전체 젤 인 솔 (발바닥의 아픔 완화) (2매입)

닥터 숄 발바닥 전체 젤 인 솔 (발바닥의 아픔 완화) (2매입)

판매가 13,700원
상품번호 136407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68 g

포장 사이즈:23.1 x 8.3 x 1.1 cm

:

발송 중량:68 g



상품 소개

「파티 피트 젤 인 솔 클리어」서는,젤 쿠션에 발바닥의 충격을 흡수하는 인 솔입니다.충격 흡수・분산성 이 뛰어난 젤 쿠션이 발바닥 전체의 피로・아픔을 완화합니다.투명하고 두드러지지 않아뒷면의 젤 부분은 점착 타입 (이므로)그래서 구두 중(안)에서도 어긋날 수 없습니다.모든 타입의 구두에 사용으로 옵니다.

문의처
에스 에스 L・헬스 케어・재팬 주식회사
닥터・숄 풋 케어 상담실:03-5718-3215

사용상의 주의

●혈행 장애・당뇨병의 분(쪽,편),족뒤에 상처・습진・종기등 있는 분은,의사에게 상담한 후 사용 하십시오.
●직사일광을 피하고, 가능한 한 습기의 적은 시원한 곳에 보관해 하십시오.
●본품의 사용중에 가렵 보 질투하 #지가 일어난 경우에는 곧바로 사용을 중지 해 하십시오.
●아드님의 손이 닿지 않은 곳에 보관해 하십시오.
●젤 소재의 특성상,구두의 안에 까는 물건의 색이 제품에 스며들거나,구두의 안에 까는 물건으로 오일 성분이 구두의 안에 까는 물건 부분으로 침투 될 수 있지만,통상의 사용에는 지장 없습니다.
●구두의 안에 까는 물건의 소재에 의해제품이 붙여 떨어지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 뒷면은 점착력이 어느(있는) 모아 두고, 제품을 벗길 때,구두의 소재 에 따라서는 안에 까는 물건,안에 까는 물건의 색・병등이 벗겨져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