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숄 여성용 인 솔 소취 플래시 스텝 레이디II  (2매입)

닥터 숄 여성용 인 솔 소취 플래시 스텝 레이디II (2매입)

판매가 8,700원
상품번호 136404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40.8 g

포장 사이즈:29 x 9 x 1 cm

:

발송 중량:40.8 g



상품 소개

「플래시 스텝 레이디2 여성용 프리 사이즈 1족입」서는,향기의 캡슐에《사랏》와 상쾌한 구두의 안에 까는 물건(여성용)입니다.상쾌한 베이비 파우더 의 향기를 배합.향기의 캡슐에《사랏》와 쾌적,하루 중족을 플래시에 유지합니다.밀도가 다른 2 층구조의 라텍스 폼은,브라운층(쇼크 흡수 이 뛰어난 오름 밀도 폼)와,화이트층(발에 상냥한 소프트한 중 밀도 폼)의 쾌적 더블 쿠션.발에의 충격을 경감하여 쾌적한 보행 를 할 수 있습니다.또한다수의 숨구멍을 채용.환기성보다 뛰어나 습기도 흡수합니다.

Amazon보다(부터)

구두를은 # 한계(최후,마지막),발 것으로(에) 조카는 남자도 여자도 무관에서는 있을 수 없다!
「당신의족도 냄새납니다」발 것으로(에) 조카의 메카니즘

발의 냄새는 발에서 항상 방출 되고 있는 수분이,피부에 있는 냄새의 원인균 로 인해 분해 되고 일어납니다.발에는 전신에 가장 많은 25만이나 되는 땀샘(양 다리)가 집중하고 있고, 1일에250cc것 땀을 부족합니다.발한에는 발의 체온을 조절하는 그 외,발가락의 악력을 강화 하여 피부(기)를 매끄럽게 유지하는 유능합니다.따뜻하게 습도의 높은족은 냄새의 원인균의 번식에는 가져 오의 환경이고, 발의 냄새가 심해지는 원인 입니다.발의 발끝 부분은 땀샘이 집중하고 있고, 구두를 신는 것(일)에 보다 발한 촉진되어 냄새의 본래가 되는 박테리아를 배양해 가고, 악취를 떼어 놓습니다.특히 ISO길 초산(저급 지방산)가 산취를 떼어 놓습니다.원인:체질 / 정신적 스트레스 / 발의 스트레스 대책.대책:발을 깨끗하게 유지한다.방취 인 솔 / 스프레이/크림의 사용.

냄새의 케어는 2대로! 「인 솔」와「발에 직접」

(1)구두에 전용 인 솔을 사용한 구두에 넣고 두는 것 뿐(만,만큼)으로 냄새제거 효과를 발휘하는 강력 소취・항균 인 솔이나,땀을 흡수・발산해 구두의 중을 쾌적하게 유지하는 데《오도라이》 슈퍼 메쉬 등도 유효합니다. (2)족용의 deodorant 제를 사용한 발 만이 아니고, 버섯이 번식 하는 것으로 냄새의 원인이 되기 쉽다다,구두에의 냄새 대책으로서 소취・항균화 스프레이가 있습니다.천연 성분에 의한 순간 소취에 덧붙여,냄새의 본래가 되는 세균이나 곰팡이를 억제하고, 냄새제거 효과가 지속합니다.

닥터・숄은 100년 전부터 계속한다,발의 전문 브랜드.

풋 케어 전문 브랜드의 닥터・숄은,1904년,미국인 의사 윌리암・숄에 의해의학 적인 지식과 수 많은 임상 적 경험을 토대로(원인으로) 1904년에 창립되었습니다.제품의 제1호는,발바닥의 장심을 서포트 해 발의 피로를 경감한다「《후레키소후무》」.그 발매부터 100여년,풋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제품 개발을뫏궘,현재는 유럽을 비롯한 세계의 100개국 이상의 여러 나라에서 애용되어 있습니다.


372종류나 되는 냄새의 원인균에 효과
강력 소취와 냄새균의 번식 저지,더블로 효과가 있게 냄새 격퇴

・강력 소취・항균 인 솔 천연 유래 소취 성분「클린 가이드(R)」가 악취를 강력하게 흡착・중화.한층 더 항균・방곰팡이 성분「칼파 금 마스터(R)」가,372종류나 되는 냄새의 원인균에 효과를 발휘하고, 재번식을 저지.소취+냄새균의 번식 저지 로 인해 냄새제거 효과가 오래 갑니다.

환기성도 발군&상냥한 베이비 파우더 의 향기
향기 상쾌한 더블 쿠션 안에 까는 물건

・플래시 스텝 레이디II 2 중구조의 라텍스・폼이 발에의 쇼크나 스트레스를 부드럽게 합니다.표면에는 흡습성과 내구성을 구비한(갖춘) 면과 폴리에스텔의 혼방기포를 채용.많은 숨구멍의 기능으로 환기성도 발군.상냥한 베이비 파우더 의 향기.

비지니스 슈즈 등의 구두에 최적.
좋은 냄새를 순식간에 소취&흡수・속건성으로 족보송보송

・《오도아탓카스토론구》 「슈퍼 오더 레스(R)」가공과 광촉매에 의해 좋은 냄새를 순식간에 소취 하고, 원인균을 철저하게 중화・분해하고, 지속성 이 뛰어난 소취・항균・방곰팡이 효과를 발휘합니다.흡수・속건성 이 뛰어난기포「마리《구》(R)」나와 족보송보송.발뒤꿈치 부분에는 고충격 흡수 제를 사용.무릎/허리에 걸리는 부담을 완화합니다.비지니스 슈즈 등의 구두에 최적. ・데《오도라이스파멧슈》 쿨&드라이성 이 뛰어난기포「풋 마바《스》(R)honeycomb 메쉬」가 땀을 민첩하게 흡수・확산하고, 땀을 해소 하므로,구두의 중은 언제나 보송보송・드라이.제2층의 온도 조정 소재「아웃 라스트(R)」가 구두의 중의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하고, 발한량을 억제합니다.게다가「오더 레스(R)」가공으로 신경이 쓰이는 냄새의 본래를 중화・분해합니다.모든 타입의 구두에. ・데《오도라이스리무멧슈》 쿨&드라이성 이 뛰어난 표면기포「쿠우(Qoo) 그랜드(R)박스 메쉬」가 재빠르게 땀을 흡수・발산하고, 구두의 중은 언제나 보송보송・드라이.소취・항균 방취력 이 뛰어난「오더 레스(R)」가공으로 신경이 쓰인 냄새의 본래를 중화・분해합니다.초박형 사같은 때문에,펌프스나 부츠 등의 처(먼저)세화에서도 거북하게 되지 않습니다.흡착 씨트를 사용 하고 있으므로,떼내어 자유자재입니다.

크림과 스프레이에 이제(벌써) 발 것으로(에) 조카 심장배 무용
발끝 부분의 땀과 냄새 대책의 샌들용 초박형 씨트

・《사라》족 드라이 하프 인 솔 초박형(발끝 씨트) 발끝 부분의 땀을 흡수・발산함과 동시에 슬라이딩을 방지합니다.초박형 사양 이기 때문에,발끝이 거북하게 되지 않습니다.또한소취・항균・방곰팡이 가공필 (이므로)그래서 싫은 냄새도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샌들뿐만 아니라 펌프스 슈즈로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하는 것 뿐(만,만큼) 그러므로 손도 얼룩 내지 간단
스타킹 후부터도 쓸만합니다!

・플래시 피트 풋 스프레이 보송보송의 파우더 인에,땀과 냄새를 억제하고, 항균 제가 불쾌한 냄새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를 제거합니다.스타킹의 위로부터에서도 사용이 됩니다.시트러스 민트 의 향기.

맨발이 되어도이제(벌써) 냄새 신경이 쓰이지 않는다.
쾌적한 발밑이 하루 중 계속한다

・닥터 숄 데《오》・액티브 deodorant 풋 크림 발가락의 간등에 확실히 투성이가 된다,족용의 deodorant 크림입니다.냄새의 원인균에 작용하는 살균 성분을 포함하고, 발의 냄새를 확실히 소취 합니다.크림에는 보송보송이 지속하는 파우더를 배합하고, 모공을 죄어 땀을 억제하고, 하루 중 산뜻하게 땀 모르고의 발로 보낼 수 있습니다.산뜻한 lavender 민트 의 향기.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