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숄 맛사지・피트 걸으면서(도) 족단지 자극 인 솔 M사이즈 24.0~27.0cm

닥터 숄 맛사지・피트 걸으면서(도) 족단지 자극 인 솔 M사이즈 24.0~27.0cm

정상가 13,000원
판매가 12,700원
상품번호 136401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40.8 g

포장 사이즈:30 x 9.8 x 1 cm

:

발송 중량:40.8 g



상품 소개

●걸으면서(도) 발을 쾌적 맛사지.●고충격 흡수재SHOCKSORB채용으로 발뒤꿈치에의 충격을 경감.

●닥터・숄 독자의「표면/뒷면의 요철」구조에 의해 걸으면서(도) 발의《즈보》를 자극합니다.●발바닥의 장심 부분을 들어 올리고, 횡아치를 지원하는 설계에,발의 피로를 가라앉힙니다.●기천에는 흡수・속건성으로 뛰어나고, 제전효과가 있는「카로《구스》」를 채용.●「오더 레스」가공에 의해 우수한 소취・항균 방취・방곰팡이 효과를 발휘합니다.

Amazon보다(부터)

Lorem ipsum dolor sit
높이를 조정 할 수 있는 패드
소프트한 소재 (이므로)그래서 양말의 찢어짐 방지로도
족《즈보》자극으로,피로를 경감

・족단지 맛사지 인 솔(맛사지・피트) 닥터・숄 독자의「표면/뒷면의 요철」구조에 의해 걸으면서(도) 발의《즈보》를 자극합니다.발바닥의 장심 부분을 들어 올리고, 횡아치를 지원하는 설계에,발의 피로를 가라앉힙니다.기천에는 흡수・속건성으로 뛰어나고, 제전효과가 있는「카로《구스》(R)」를 채용. 「오더 레스(R)」가공에 의해 우수한 소취・항균 방취・방곰팡이 효과를 발휘합니다.

O각・X각에,구두의 편##이 신경이 쓰이는 분

・O각・X각 전용 발뒤꿈치 패드 양면 테이프부(워크・스트레이트) 발뒤꿈치의 안쪽,또는 바깥쪽을 높게 하는 것으로,보행시의족의 중심을 수직 방향으로 유지하고, 걸어 쉽게 합니다.표면에는 고충격 흡수재를 채용하고, 보행 시 발뒤꿈치에 걸리는 충격을 완화.특히 O각이나 X각에 고민하시는 분,구두의 편##이 신경이 쓰이는 분에게 권장합니다.

소프트한 쿠션에 발뒤꿈치를 확실히 그립

・발뒤꿈치 벗겨져 예방 쿠션(heel・그립) 소프트한 쿠션에 발뒤꿈치를 그립 하기 때문에지 않는 듯한 모양이기 쉽 화의 사이즈 조정에 효과적으로,발뒤꿈치가 불일치기 어렵 됩니다.소프트한기포를 사용 하고 있기 때문에,스타킹의 전선방지나 양말의 찢어짐 방지로도 됩니다.

발・슬등의 트러블에

사람은 전체중을 발뒤꿈치,엄지가 붙여 뿌리,새끼손가락이 붙여 뿌리의 3점에서 분산해 떠받쳐 있습니다. 한층 더 이3점을 연결하는 선에 아치를 가지게 하는 것에,보행시에 지면에서 받는 충격을 흡수한다 「스프링」의 역할을 과연 있는 것입니다.발의 안쪽의 종아치,5책의 손가락이 붙여 근에 있는 횡아치,발의 바깥쪽의 종아치와 3개 있지만,3개의 아치의 밸런스가 무너지면 체중이 능란하게 분산되지 않아발의 피로를 시작이라고 한 여러가지이 발의 트러블의 원인 입니다.안쪽의 종아치가 평탄하게 되어 무너지면「편평발」고, 횡아치가 무너지면「개장족」로 이어집니다.게다가아치가 무너진 상태에서족 에 맞지 않는 구두를은 오는 것을 계속하는 것으로「외반모#」나「해머 손가락」로 이어집니다.뼈의 트러블에 의한 여러가지 증상은,인 솔이나 서포트 패드의 발바닥의 아치를 들어 올리는 것(일)에 꽈교정・예방이 가능합니다.

100년 전부터 계속한다,발의 전문 브랜드.
  • 풋 케어 전문 브랜드의 닥터・숄은,1904년,미국인 의사 윌리암・숄에 의해의학 적인 지식과 수 많은 임상 적 경험을 토대로(원인으로) 1904년에 창립되었습니다.
  • 제품의 제1호는,발바닥의 장심을 서포트 해 발의 피로를 경감한다「《후레키소후무》」.그 발매부터 100여년,풋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제품 개발을뫏궘,현재는 유럽을 비롯한 세계의 100개국 이상의 여러 나라에서 애용되어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