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숄 바이오 메카닉스(Mechanics) 걷는 법 보정 걸음 걸이 보정 안창 전체 깔창 타입

닥터 숄 바이오 메카닉스(Mechanics) 걷는 법 보정 걸음 걸이 보정 안창 전체 깔창 타입

정상가 35,500원
판매가 31,700원
상품번호 136400
Size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포장 사이즈:34.7 x 10.3 x 4.4 cm
색:블루
:
발송 중량:685 g


사이즈:L (27.0-28.0cm)

바이오 메카닉스(Mechanics)는 교정장구를 베이스로 개발 된 범용형 인 솔.생체 역학 적으로 설계 된 독자적인 형상에 의해발뒤꿈치의 안쪽 부분의 뼈를 적정하게 들어 올리고, 잘 갖추어진 발목의 위치를 서포트 하는 것으로,발밑의 건강을 서포트 합니다.

보행 메카니즘:자연스럽고 건강인 족적에는,참으로 복잡한 요철이 있습니다.그것은,2 족보행을 하기 위한 중요한 구조로 해,인류가 진화 과정에서 획득 했다, 3개의 아치에 의한 것입니다.통상,보행시에는,발뒤꿈치,발의 바깥쪽,발끝의 순서대로 접지하고, 발바닥의 아치 로 인해 보행시의 충격을 흡수합니다.이 때 발목에서는,내측에 쓰러져 붐빈다「회상내」로 불리는 현상이 일어나고, 발바닥의 아치가 받는 쇼크를 부드럽게 해 있는 것입니다.일찌기 인류가(토)땅의 지면을 맨발로 걷고 있던경에는,발바닥의 바깥쪽이,안쪽에 비해 깊게 가라앉아 오 #과에,「회상내」서는 적당한 범위에 억제되어 있었습니다.그런데,구두를 신고, 딱딱한 지면을 걷는 현대의 생활로는,발은 지면에 가라앉아 붐비지 않아발의 바깥쪽은 강한 충격을 받는 모아 두고, 발목이 크게 내측에 쓰러진다,과도의「회상내」가 일어납니다.이 발목 내방향이 비틀어지가,걸을 때마다 발뒤꿈치,무릎,발목의 관절에 부담을 걸(걸치)고, 그 여러겹이 발밑의 건강하게 영향을 미치게 합니다.인체의 골격은 복잡하게 근육과 연동하고, 전신의 밸런스를 구해 있습니다.과도의 발목에의 부담을 경감하는 일이,잘 갖추어진 골격을 유지하기위해 중요입니다.

사용 방법:자신의 사이즈 에 맞는 것을 선택해 주세요.RIGHT라고 써 있는 분을 우구두에,LEFT라고 써 있는 분을 좌구두에,발뒤꿈치의 위치가 구두 에 맞는 바와 같이(하도록) 세트 하고, 사용 하십시오.

사용상의 주의:사용중의 구두 중에(속에) 무리 없어 수습되는 것을 확인하고, 본 제품을 넣고 하십시오.필요한 경우는 구두의 안에 까는 물건을 떼어 내어 하십시오.어떠한 위화감이 있는 경우는 본 제품을 떼내고, 1~2시간 두고 나서 다시 한 번 장착하고,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이 될 때까지 사용을 계속해 하십시오.아픔이 경감 하지 않는 경우는,사용을 중지 하고, 전문의에 상담 하십시오.●혈행 장애・당뇨병의 분(쪽,편),발에 상처,습진,종기등이 있는 분은 의사의 상담한 후 사용 하십시오.●직사일광을 피하고, 가능한 한 습기의 적은 시원하고 있는 중이다 보관해 하십시오.●본품을 사용중에 가렵 보 질투하 #지가 일어난 경우는 곧바로 사용을 중지 해 하십시오.

클리닝:미지근하게 비누 수를 포함한포에 닦아 하십시오.※수에는 담그지 말아 주십시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