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숄 젤・스포트・쿠션 (티눈 게 되 대책) (부분용) 6개입

닥터 숄 젤・스포트・쿠션 (티눈 게 되 대책) (부분용) 6개입

판매가 10,300원
상품번호 136394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9.07 g

포장 사이즈:13.4 x 8.5 x 0.2 cm

:

발송 중량:9.1 g



상품 소개

「파티 피트 젤 스포트 쿠션6개 들이」서는,쿠션성 이 뛰어난,투명 젤의 발끝・전슬라이딩 방지용화의 안에 까는 물건입니다.충격 흡수 이 뛰어난 클리어 젤이,압박통의 분산,게 되다・것이 의 눈(째) 등의 아픔을 완화.투명・초박형 타입이기 때문에,두드러지지 않고,아픔이 있는 개소에 만큼 붙일 수 있습니다.젤의 뒤편 표면은,점착 타입이 되고 있습니다.씻어 반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6개 들이.

Amazon보다(부터)

하이 힐의 고민도 이것으로 해결!
하이 힐이 고통스러운 것은 당연!

하이 힐은 서 모습을 아름답고 보여 주지만,발바닥의 전부분으로 체중이 걸려 아프거나,전슬라이딩 하거나,여러가지봜귔?『毛障“痼都求名?투명한 젤이나 두드러지지 않는 색의 인 솔을 능란하게 활용 하는 것으로,멋을 낸 구두를 신을 때의 아픔을 경감하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세련되게 하이 힐,그렇지만 아프기 때문에 단념한다?

예를 들면 스니커즈와 같은 신었을 때의 감촉으로 발바닥 전체 서포트 한다「파티 피트 스니커즈 필」.패션 슈즈의 신었을 때의 감촉을 쾌적으로 하기위해 연구 개발되었습니다.10만명 이상의 일본인 여성 들의 족트러블을 해결하게 되었다, 발의 건강 미용 연구가・야마미치 이즈미 선생님 감수.젤이 발과 구두의 틈을 메워 신었을 때의 감촉을 좋게 합니다. ・플랫 슈즈나 heel 등 폭넓은 heel 오름 타입으로 대응합니다. ・투명 타입에 화안에서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씻어 반복해 사용이 됩니다. ・화안에서 어긋날 수 없습니다.

젤 인 솔에 개선이 가능

모#구(체중의 가중을 받는 발바닥의 전부분)의 타는 듯한 아픔은,하이 힐의 착용시에 잘 일어납니다.하이 힐을은 # 것에,인간 본래가 서 모습의 시보다(부터)도 발 전부분으로 체중이 걸리게 되기 때문에입니다.유감스럽게도 이 아픔은 하이 힐을 벗을 때까지 없어지는 일이 있지 않습니다.하이 힐의 착용이 장시간이 될 정도로(수록) 아픔은 날카로워지게 되고, 중심을 한쪽 발씩 번갈아 두어 살 수 있거나,앉 등,완전히 체중이 발에 걸리지 않도록 할 필요가 나옵니다.그래서,하이 힐을 신을 때,모#구(체중의 가중을 받는 발바닥의 전부분)의 부근에 젤 하프・인 솔 울트라 슬림한 어느 인 솔을 까는 것에,아픔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 를 할 수 있습니다.구두 중에(속에) 젤 하프・인 솔 울트라 슬림한 어느 인 솔을 까는 것에,아픔을 방지도 가능.또한화안에서 한등에 따라서족이 전슬라이딩하지 않도록 하는 전슬라이딩 스토퍼 등도 유효합니다.


하이 힐의 고민도 이것으로 해결!
부분 서포트 충실로 보행 아픔을 완화

쿠션성,얇다,어긋나지 않을 동시에 채운다,투명의 젤 형상 ■파티 피트 하프・인 솔 충격 흡수 이 뛰어난 투명 젤이 발끝에 걸리는 충격을 확실히 흡수. ・발끝의 아픔・피로를 완화합니다. ・저콩을 방지합니다. ・전슬라이딩을 방지합니다. ・구두가 심하게 되지 않는 초박형(울트라 슬림). ・《피탓》와 붙이는 것 뿐(만,만큼)으로 쓸만한 점착 타입. ・펌프스,뮬,샌들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발바닥의 장심까지 서포트 해 발바닥의 피로를 가라앉힌다 ■파티 피트 젤・아치・쿠션 아치 쿠션이 토# 우선까지 서포트 해 발바닥의 아픔을 부드럽게 합니다.화안에서 어긋나지 않아초박형 (이므로)그래서 심해지지 않습니다.펌프스 등에 최적입니다.발뒤꿈치에의 충격을 흡수해 아픔을 부드럽게 한다 ■파티 피트 젤・heel・쿠션(발뒤꿈치용) 발뒤꿈치 부분으로 붙이는 것 뿐(만,만큼)으로 걸을 때의 충격 흡수! 충격 흡수 이 뛰어난 투명 클리어 젤이 발뒤꿈치에의 충격을 흡수하고, 발바닥의 아픔을 완화합니다.《피탓》와 붙이는 것 뿐(만,만큼)으로 쓸만한 점착 타입.

heel의 높이나 한등에 의한 전슬라이딩 방지에
싫은 전슬라이딩을 막아 쾌적 보행을 서포트

■파티 피트 전슬라이딩 스토퍼 철형쿠션이 손가락이 붙여 뿌리의 틈을 매화,발을 안정시켜 전슬라이딩을 막습니다.발에 맞는 표면은 원단 부착에,땀에 의한 전슬라이딩을 막습니다. ・뒷면은 점착 타입이 되고 있습니다. ・씻어 반복해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대하는 부분이 아프지 않는다
이런건 갖고 싶었다!핀 포인트에 아플 때

■파티 피트 젤・스포트・쿠션(부분용) 대하는 부분으로 핀 포인트에 쓸만한 쁘띠 사이즈의 젤! 충격 흡수 이 뛰어난 투명 젤이 압박통을 분산.게 되고, 것이 의 눈(째) 등의 아픔을 완화합니다.손가락 위,손가락의 양측,발바닥 등의 아픔을 느끼는 부분의 화측에 붙이고, 사용해주세요.《피탓》와 붙이는 것 뿐(만,만큼)으로 쓸만한 점착 타입

지 않는 듯한 모양이기 쉽 화의 슬라이딩금지,발뒤꿈치의 구두상처 방지에
붙이는 것 뿐(만,만큼) 간단!구두의 뒷굽이 적합 피트

■파티 피트 젤・heel・쉴드(발뒤꿈치용) 느슨해진 펌프스의 발뒤꿈치에 붙이는 것만으로,벗겨지기 쉬운 구두가 딱 피트! 적당한 두께가 있는 투명 젤이,발뒤꿈치와 구두의 틈을 매화,발뒤꿈치를 고정. ・구두가지 않는 듯한 모양이 ## 됩니다. ・딱딱한 구두와의 마찰을 막고, 구두상처를 방지합니다. ・《피탓》와 붙이는 것 뿐(만,만큼)으로 쓸만한 점착 타입.

두드러지지 않는 젤 타입과 항균 소취 타입
족전체에 걸리는 충격을 흡수!피로 아픔을 완화

투명 젤이기 때문에 두드러지는 일 없이,발바닥 전체에의 충격을 확실히 흡수 ■파티 피트 젤 인 솔 클리어 쿠션성이 있는 투명 젤 형상 풀・인 솔! 충격 흡수 이 뛰어난 투명 젤이 족전체에 걸리는 충격을 확실히 흡수.피로・아픔을 완화합니다.돌발 가공을 채용 하고 있기 때문에 전슬라이딩을 방지합니다. ・《피탓》와 붙이는 것 뿐(만,만큼)으로 쓸만한 점착 타입. ・펌프스,샌들,뮬,부츠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한은 와 기분으로 구두의 냄새도 방지!발바닥 전체의 손상을 부드럽게 한다 ■파티 피트 젤 인 솔 소프트&드라이(항균 소취 타입) 충격 흡수・분산성 이 뛰어난 젤 쿠션이 발바닥 전체의 손상을 완화.표면에 흡방습성의 높은 메쉬지를 채용하여 보송보송의는 와 기분을 실현. ・항균 소취 가공에 의해 악취를 중화 분해하여뫏궘,구두의 냄새를 방지. ・뒷면의 젤 부분은 점착 타입 (이므로)그래서 구두 중(안)에서도 어긋날 수 없습니다.

스니커즈와 같은 신었을 때의 감촉과 발바닥 전체 서포트
패션 슈즈가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추궁

■파티 피트 스니커즈・필 100년 이상 역사를 지속되는 풋 케어 브랜드가 패션 슈즈의 신었을 때의 감촉을 쾌적으로 하기위해 연구 개발했습니다.10만명 이상의 일본인 여성 들의 족트러블을 해결하게 되었다, 발의 건강 미용 연구가,야마미치 이즈미 선생님 감수.젤이 발과 구두의 틈을 메워 신었을 때의 감촉을 좋게 합니다. ・플랫 슈즈나 heel 등 폭넓은 heel 오름 타입으로 대응합니다. ・투명 타입에 화안에서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씻어 반복해 사용이 됩니다. ・화안에서 어긋날 수 없습니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