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숄 외반모지 완화 보호 젤 쿠션(첫~중 도)

닥터 숄 외반모지 완화 보호 젤 쿠션(첫~중 도)

판매가 13,600원
상품번호 136381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13.6 g
포장 사이즈:14.2 x 8 x 2.3 cm
대상 성별:남녀 공용
원산국/지역:미합중국
:
발송 중량:13.6 g


상품 소개

패드를 발가락에 가위,아픔을 부드럽게 하는 외반모#의 케어 상품.유연함(부드러움) 일까 젤 쿠션을 외반모#의 손가락의 사이에 사이에 두는 것에,손가락과 손가락의 압박에 의한 아픔을 완화.
구부러져 버린 손가락의 아픔을 부드럽게 하는 동시에,구부러진 손가락・겹친 손가락을 곧장 조절하는 서포터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젤 쿠션은 씻고, 반복해 사용하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Amazon보다(부터)

 

내버려 두면 대단하게도…
첫 도・중 도에게 추천
중 도・중증 에게 추천
내버려 두면 위험한 발의 트러블「외반모#」이라고 무엇?

작음 지나가는 구두나,앞의 가는 구두에 의해엄지가 다른 손가락의 방향으로 강하게 압박되고, 엄지의 목이나 관절 부분이 변형하여 돌출한 증상을「외반모#」라고 합니다.중요한 것은,엄지와 집게 손가락의 사이를 넓히거나,입체 구조(발바닥의 아치)를 조절해 올리는 것입니다.외반모#서는 어떠한 개선을 해 가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낫는 것은 없고, 방치 하면 한층 더족의 변화가 진행됩니다.중증의 외반모#은,엄지의 목이 탈구 상태를 일으키고 부러뜨리고, 또한진행이 진행된다고 아픔을 느끼기 어려워 됩니다.다른 트러블이(부종・붙어져・각질・무릎・허리에의 부담・감음조)심각하게 되는 것입니다.그래서 엄지와 집게 손가락의 사이를 넓히거나,입체 구조(족뒤의 아치)를 조절해 주는 일이 필요합니다.

외반모#에 의한 엄지의 구부러짐이나 손가락 끼리가 겹치게.

중합체・젤이 발가락의 간격을 적당하게 유지하고, 외반모#이나 손가락의 압박에 의한 아픔을 부드럽게 합니다. 【첫 도・중 도】 「젤 쿠션 슬림(toe・세퍼레이터)」 ・상냥하게 넓힌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젤 쿠션이 손가락을 상냥하게 넓힙니다. ・손가락과 손가락의 압박에 의한 아픔을 완화합니다. ・씻어 반복해 쓸만합니다.

유연함(부드러움)인지(든가) 젤이 발가락을 상냥하게 넓혀 아픔을 부드럽게 한다.

중합체・젤이 엄지와 제 2 #의 간격을 적당하게 유지하고, 이상 적인 위치에 되돌립니다. 【중 도・중증】 「젤・쿠션 toe・스트 레이《다》」 ・확실히 넓힌다 ・손가락과 손가락의 간격을 적당하게 넓히고, 원래의 곧장이 위치에 되돌립니다. ・손가락과 손가락의 압박에 의한 아픔을 부드럽게 합니다. ・씻어 반복해 쓸만합니다.보호 해 아픔을 완화 하고 싶다고 하는 분에게는「젤 쿠션(투 튜브)」를. ・신축성이 있는 소재에 손가락에 피트 ・가위에 컷 하여 길이 조절 가능

좋아하는 구두를 예쁘다 하여 나오고, 참지 않고 신는 것을 계속한다

일반적에 풋 케어란「다리를 가늘게 하는 것」나「페디큐어를 바르는 것」등,발을 아름답고 보이기 위한 케어라고 하는 인식이 있습니다.그러나 닥터・숄이 생각하는 진짜 풋 케어란,발의 컨디션을 조절하는 것에 따라,건강적에 아름다운 발을 만들어 내는 것에 있습니다.그리고 또한발과 구두가 딱 맞아 있는 상태도 중요라고 생각합니다.우리들은 하루의 대부분을 구두를 신어 보내고 있고, 1일(날)8시간 구두를 신어 있는 경우,인생의 3분의 1은 구두를 신어 있는 것 입니다.구두와 발이 만나지 않는 상태 그대로 나와 있는 것은,발뿐만 아니라 전신의 미용・건강하게도 영향을 미치게 하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닥터・숄은 제품을 통하고, 발과 구두에 휘감기는 여러가지 고민을 해결 하는 것으로,좋아하는 구두를 예쁘다 하여 나오고, 참지 않고 신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합니다.

건강한족이 건강의 기본
  • 발이 아픈 하지만,의사의 치료를 받을 정도로(수록) 그렇지만 없다,발의 피로로 어떻게 대처하면 좋은 것인지 모르다,그런 발의 트러블을 간과하 없습니까?
  • 작은 트러블을 방치 하고 있다고 전신의 중심 밸런스가 무너지거나,정신적인 스트레스나,몸 전체가 중대한 트러블을 일으키는 계기로도 될 수 있는 것입니다.
  • 올바른 풋 케어로족을 쾌적한 상태에 유지하는 것,그것이,건전한 일상생활을 보내기 위한 제일보입니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