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숄 heel 스토퍼 화엇갈림 예방 씨트

닥터 숄 heel 스토퍼 화엇갈림 예방 씨트

정상가 12,200원
판매가 9,900원
상품번호 136375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9.07 g

포장 사이즈:13 x 8 x 0.5 cm

색:베이지

:

발송 중량:9.1 g



상품 소개

「heel 스토퍼 남녀 공용 2 족분」서는,점착 제부에 어떤 구두로도 쓸만한 구두의 안에 까는 물건입니다.지 않는 듯한 모양이기 쉽 화의 사이즈 조정에 최적인 소프트에 튼튼한 코듀로이제.스타킹이 나오지 않겠 선 방지,양말의 수명을의면 합니다.

Amazon보다(부터)

아픈 화엇갈림,이제(벌써) 참지 말고 괜찮음!
화엇갈림은 발과 구두,또는 발가락 끼리의 마찰 로 인해 화냅니다!

화엇갈림이나 콩은,일반적에 발과 구두,또는 발가락 끼리의 마찰 로 인해 생깁니다.발에 친해지고 있지 않는 새로운 구두에는 와 살 수 있었던 시나 양말이 뽑아 눈(째) 등,평소 접촉 하지 않는 피부의 부분이 문지르고 표피와 진가죽(껍질)의 사이에 림프액이 모인 상태에서 피부 표면이 염증을 들어 올린 상태를 말합니다.화엇갈림・콩은 걸을 때마다 스치는 부위에 할 수 있는 의 것 어루만지고, 환부의 크기에 불구하고 매우 아파 불쾌한 것입니다.별로 피트 하지 않는화나,평상시보다도 장시간 걷는 등 하는 일이,화엇갈림이나 콩의 원인 입니다.발의 통풍을 잘 하고, 환기성이 좋은 양말을 신는 것과 같이,정확히 사이즈가 맞는 구두를 신는 것을 명심하는 것에,화엇갈림이나 콩 이 생길 가능성을 줄이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체책략은「구두에 붙인다」 「발(발뒤꿈치,손가락의 사이)에 붙인다」의 2개

원인은 발 에 맞고 있지 않는 구두와의 압박과 마찰이기 때문에,heel・스토퍼나 화엇갈림 방지 패드에 마찰이나 압박부터 발을 보호 하고, 예방을 할 수도 있습니다.대책으로서,구두에 붙인다・발에 붙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화엇갈림 전용 상품 ・인 솔의 사용 물론,구두를 구입 할 때,시이를 행하는 것과도(모두) 잊지 말고!

아픔은 용서 하지 않아도 괜찮음!

풋 케어란 발의 종합 적인 치료(수당)를 의미 합니다. ・발이 아픈 하지만,의사의 치료를 받을 정도로(수록) 그렇지만 없다 ・발이 피곤해졌지만,병원에 갈 정도로(수록) 그렇지만 없 이와 같은 때에 행하는 치료(수당),혹은 고통과 피로를 예방하기위해 행하는 치료(수당)가 풋 케어입니다.당신의 고민에 딱 맞는 닥터 숄의 상품을 사용해 집에서 풋 케어!발의 아픔부터 해방 되고 주십시오!


화엇갈림・콩을 마찰로부터 보호
2 층구조에 외부에서의 자극을 셧아웃

・화엇갈림・콩 보호 젤 패드(발뒤꿈치용) ●아픔을 완화 젤과 쉴드의 2 층구조가 외부에서의 마찰이나 압박을 확실히 보호 합니다. ●두드러지지 않아 쓸만한 투명하인 것으로 마치 피부와 같이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벗겨져 어려운 벗겨져 어려운 얇은 필름이 확실히 밀착합니다

화엇갈림・콩을 마찰로부터 보호
두드러지지 않는 것으로(에) 확실히 보호

・화엇갈림・콩 보호 젤 패드(손가락용) ●아픔을 완화 젤과 쉴드의 2 층구조가 외부에서의 마찰이나 압박을 확실히 보호 합니다. ●두드러지지 않아 쓸만한 투명하인 것으로 마치 피부와 같이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벗겨져 어려운 얇은 필름이 확실히 밀착합니다.

지 않는 듯한 모양이기 쉽 화의 슬라이딩금지,발뒤꿈치의 구두상처 방지에
발뒤꿈치용・부분용에 아퍼지기 전에 예방

・파티 피트 젤・heel・쉴드(발뒤꿈치용) 느슨해진 펌프스의 발뒤꿈치에 붙이는 것만으로,벗겨지기 쉬운 구두가 딱 피트! 적당한 두께가 있는 투명 젤이,발뒤꿈치와 구두의 틈을 매화,발뒤꿈치를 고정.구두가지 않는 듯한 모양이 ## 됩니다.딱딱한 구두와의 마찰을 막고, 구두상처를 방지합니다.《피탓》와 붙이는 것 뿐(만,만큼)으로 쓸만한 점착 타입. ・파티 피트 젤・스포트・쿠션(부분용) 대하는 부분으로 핀 포인트에 쓸만한 쁘띠 사이즈의 젤! 충격 흡수 이 뛰어난 투명 젤이 압박통을 분산.게 되고, 것이 의 눈(째) 등의 아픔을 완화합니다.손가락 위,손가락의 양측,발바닥 등의 아픔을 느끼는 부분의 화측에 붙이고, 사용해주세요.《피탓》와 붙이는 것 뿐(만,만큼)으로 쓸만한 점착 타입

지 않는 듯한 모양이기 쉽 화나 화불일치의 방지에
벗겨지기 쉬운 구두의 뒷굽 부분으로 붙이는 것 뿐(만,만큼) 화엇갈림 예방

・화엇갈림 방지 씨트 코듀로이(heel・스토퍼) 점착 제부에 어떤 구두로도 쓸만한 구두의 안에 까는 물건입니다.지 않는 듯한 모양이기 쉽 화의 사이즈 조정에 최적인 소프트에 튼튼한 코듀로이제.스타킹이 나오지 않겠 선 방지,양말의 수명을의면 합니다.

발뒤꿈치를 확실히 그립
사이즈 조정도 할 수 있는다,heel 그립

・발뒤꿈치 벗겨져 예방 쿠션(heel・그립) 소프트한 쿠션에 발뒤꿈치를 그립 하기 때문에지 않는 듯한 모양이기 쉽 화의 사이즈 조정에 효과적으로,발뒤꿈치가 불일치기 어렵 됩니다.소프트한기포를 사용 하고 있기 때문에,스타킹의 전선방지나 양말의 찢어짐 방지로도 됩니다.

손가락 위에 나가 왔다, 것이 의 눈(째)・게 되다・콩을 구두의 압박이나 마찰로부터 지킵니다.
《도추부》에 아픔을 완화

・젤 쿠션 투 튜브 발가락의 것이 의 눈(째)・화엇갈림의 아픔을 완화하는 튜브입니다.젤 액티브 테크놀로지에 충격을 흡수, 것이 의 눈(째)・게 되다・콩을 구두의 압박이나 마찰로부터 지킴,아픔을 완화합니다.신축성이 있는 소재에 손가락에 피트 하므로,고정용의 테이프는 불필요합니다.가위에 컷 해 길이의 조정 를 할 수 있습니다.씻어 반복해 쓸만합니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