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숄 여성용 발바닥의 장심 서포트 S사이즈 (2매입)

닥터 숄 여성용 발바닥의 장심 서포트 S사이즈 (2매입)

정상가 27,500원
판매가 19,800원
상품번호 136372
Size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40.8 g
포장 사이즈:18.6 x 6 x 2 cm
색:브라운
:
발송 중량:99.8 g


사이즈:S

상품 소개

「발바닥의 장심 서포트2 여성용 프리 사이즈 1족입」서는,토# 우선을 떠받치고, 다리의 피로를 방지하는 구두의 안에 까는 물건(여성용)입니다.발에의 충격을 흡수하고, 또한토# 우선이나,엄지와 새끼손가락의 목의 사이의 구덩이(제2아치)를 적당하게 자극하여 피로를 예방합니다.또한발뒤꿈치 부분은 컵상가 되어 있어 어긋날 수 없습니다.특히 편평족 기운의 분(쪽,편),정맥류나 추위가 서투른 분에게.

Amazon보다(부터)

 

발바닥의 3개의「아치」=신체의 토대
발바닥의 3개의「아치」고, 당신은 지원할 수 있다?

인간의 발은 체중을 발뒤꿈치,엄지가 붙여 뿌리,새끼손가락이 붙여 뿌리의 3점에서 분산해 지원하고 있고, 3점을 연결해 활 모양을 그리는 스프링과 같은 것을 아치라고 부릅니다.아치는 족뒤에3곳 있고, 전신의 밸런스 유지와,걸을 때의 부드러운 중심 이동,보행시의 충격 흡수 등의 역할 를 가지고 있습니다.평소보다 장시간 걷거나,딱딱한 지면을 걷는 등,발을 혹사 하는 것으로,발이 열을 소유,지치지 아프거나,부어 오르거나 하는 일이 있습니다.

발바닥의「아치」가 무너지는 것으로,보행시의 충격 흡수 역할이 저하!

이 아치가 무너져 본래의 역할을 완수할 수 있지 않게 되면,걷는 법이 변화하고, 아픔을 느끼거나,외반모#이나 것이 의 눈(째),낙지,혹은 감음조 같은 이상의 원인이 되는 일이 있습니다.예를 들면 아랫그림 에 있는 안쪽의 종아치가 평탄하게 되어 무너지면「편평발」이웃,보행시의 충격 흡수 역할이 저하합니다. 「아치」가 무너지면・・・ 【1】횡아치 ⇒각질・게 되다・것이 의 #・냄새・외반모#・개장족 등족의 트러블 【2】종안쪽 아치⇒피로・부종・차가와져 등각 전체의 부진 【3】종바깥쪽 아치⇒O각・하반신에 고기가 부착 쉬워진다

보행에 의한 피로나 아픔을 경감

보행 피로나 아픔을 예방하는 요령은 화선택입니다.올바르게 피트 하는 구두를 선택하는 것은 물론,할 수 있으면 걸을 때에 화안에서족이 헤엄치지 않는 바와 같이(하도록),화끈이나 스트랩에 발목이나 발뒤꿈치 부분이 확실히 홀드 되는 구두를 선택합시다.부종이나 아픔은,최대한 언제나 발을 오르내리는 바와 같이(하도록) 운동 하는 것으로 가볍게 됩니다.발을 뜨거운(더운) 물에 담가 하루의 피로를 위로하는 것도 유효합니다.

 

피곤해지기 쉬운 발을 위한 고기능 인 솔
보행시의 충격 흡수가 다리의 피로 경감 포인트

・아치 형성 인 솔(트리플 아치・서포트・인 솔) 피로의 원인이 되는 발바닥의 3개의 아치를 확실히 지원하는 것에,보행시의 충격을 흡수,체중을 분산,보행을 안정 시키는 때문에,다리의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발뒤꿈치의 컵 형상이 #등부를 확실히 억제하는 때문에,발에의 부담을 완화합니다.발뒤꿈치 저면의 고충격 흡수재「SHOCK SORB」가,충격을 확실히 흡수해 주는 때문에,다리의 피로를 막고, 또,요통이나 슬통대책으로도 됩니다.저면은,honeycomb 구조의 메쉬 가공을 채용,땀을 막습니다.표면은,항균・방곰팡이・소취 이 뛰어난 오더 레스 가공을 채용,신경이 쓰이는 냄새를 본래부터 분해합니다.컬러는,벗었을 때 두드러지지 않는 블랙.

발바닥 전체에 걸리는 충격을 흡수해 쾌적 보행을 서포트
쾌적 보행 서포트와 신경이 쓰이는 냄새를(기초)원인로부터 분해

・쾌적 쿠션 인 솔(컴퍼트 스텝II) 고충격 흡수재를 솔부 전체에게 채용하는 것(일)에 다가가발바닥 전체에 걸리는 충격을 흡수하여 다음 스텝의 반발력으로 변환합니다.표면기포「마리《구》(R)」가 땀을 민첩하게 흡수・발산.구두의 중은 언제나 보송보송.또한「오더 레스(R)」가공 항균・방곰팡이・소취력에 신경이 쓰이는 냄새를(기초)원인로부터 분해합니다.

 
의학 적 근거에 기초하는 신설계
보행시의O각 무릎의 부담 경감

・O각/무릎통 전용 하프 인 솔(아치・플러스 O각/슬통용) 종아치와 발의 바깥쪽을 치켜세우는 것(일)에 의해보행시에 체중이 외측에 이동하는 움직임을 적게 하고, 구두의 편줄어듦이나 무릎의 손상을 완화합니다.

토# 우선을 떠받치고, 발의 피로를 방지한다
편평족 기운의 분(쪽,편),정맥류나 냉한 체질 에게 효과적

・토# 우선 서포트 하프 인 솔(토# 우선 서포트II) 토# 우선이나,엄지와 새끼손가락의 목의 사이의 구덩이(제2아치)를 떠받치고, 발의 피로를 예방합니다.고충격 흡수재의 채용에 의해발에의 쇼크를 경감.발뒤꿈치 부분은 컵상가 되어 있어 어긋날 수 없습니다.특히 편평족 기운의 분(쪽,편),정맥류나 냉한 체질 에게 효과적입니다.

 
사람 눈에 띄지 않는 초박형의 발끝 안에 까는 물건
가능하게 된저 콩의 손상을 부드럽게 한다&저콩을 예방

・쾌적 쿠션 하프 인 솔 양면 테이프부(하프・인 솔II) 고충격 흡수재의 채용으로 발끝에 걸리는 쇼크를 흡수하고, 저콩을 예방.또가능하게 된저 콩의 손상을 부드럽게 합니다.샌들이나 heel이 있는 구두를 신었 때의,발끝의 슬라이딩금지로서도 효과적입니다. ※흡수・소취 기능 첨부 와

제2 토# 우선을 지원하는 발끝 안에 까는 물건
개 #이다 오의 피로를 경감

・발끝 쿠션 하프 인 솔 양면 테이프부(아치부 하프 인 솔) 고충격 흡수재를 사용.발끝에 걸리는 충격을 흡수하고, 엄지와 새끼손가락이 붙여 뿌리의 사이의 구덩이(제2 토아치)를 치켜세워 피로를 가라앉힙니다.특히 지치지 내려 왔 제2 토아치에 효과적입니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