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ZYF 오토바이용 knee 그립 패드 싸이드 탱크 패드 대응 차종(스즈키 GSX1300R 매Hayabusa 08-16년) 매 로고 부착

GZYF 오토바이용 knee 그립 패드 싸이드 탱크 패드 대응 차종(스즈키 GSX1300R 매Hayabusa 08-16년) 매 로고 부착

판매가 27,900원
상품번호 135270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브랜드:GZYF

상품 중량:118 g

포장 사이즈:27 x 2 x 13 cm

제조원 레퍼런스:9YF100

상품의 치수(길이)깊이 × 폭 × 높이:27 x 2 x 13 cm

색:블랙

:

발송 중량:118 g



특징적인 엔상의 엠보스 가공이 행해지고, 매끄럽고 보다 다이나믹한 표면 를 가지고 있습니다.라이딩시에,보다 자유자재의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한편,하드 브레이크《구》와 같은 상황 그렇지만,매우 높은 그립력을 얻어지는 바와 같이(하도록),설계되어 있습니다.
붙여 분(쪽,편)
1.(교정)첩부면의 청소를 행하고 하십시오.
(클리어를 사용 경우,얼룩이나 수구를 콤파운드 등으로 예쁘게 떨어뜨리고 나서 작업을 해 주십시오)
2.(교정)첩부면의 탈기름을 행하고 하십시오.
3.위치 정하를 행합니다.
4.공기가 들어 가지 않는 바와 같이(하도록) 끝부터 붙여 하십시오.뒤지는 붙이면서(도) 벗겨 하십시오.
(클리어를 사용 경우,끝부터 시간을 들여 조금씩 확실히 느긋하게 붙여 하십시오.에어가 들어 가지 않아 예쁘게 붙이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stone《푸구릿푸》의 접착제는 점착력이 안정 하는 까지,24시간이 필요합니다.
완전 접착에는 72시간이 필요합니다.
완전 접착전에 사용 된 경우,벗겨져 버리거나,어긋나 버리거나 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