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즈마상사 마유 샴푸 1000ml 리필용

[뷰티] 아즈마상사 마유 샴푸 1000ml 리필용

판매가 36,500원
브랜드 여미인
상품번호 86235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 Binding : 헬스 케어&케어 용품
-. Brand : 여미인
-. Color : 오렌지
-. EAN : 4989828100399
-. Feature : 원산국:일본 / 내용량:1000ml
-. Label : 아즈마 상사
-. LegalDisclaimer : 피부 에 맞지 않는 때는 사용을 중지 주십시오. 눈(째)에 들어간 때는 예쁜 수에 곧바로 씻어내어 하십시오. 피부등으로 상처,종기,습진 등의 이상이 어떤 때에는,사용을 중지 주십시오. 사용중이나 사용 후에 자극 등의 이상이 어떤 때에는,사용을 중지 하고, 피부과 전문의 등에 상담을 권장합니다.
-. Manufacturer : 아즈마 상사
-. PackageQuantity : 1
-. ProductGroup : Health and Beauty
-. ProductTypeName : HEALTH_PERSONAL_CARE
-. Publisher : 아즈마 상사
-. Studio : 아즈마 상사
-. Title : 아즈마 상사의 마유샴푸 새로 채워넣어 용 1000ml


마기름의 힘을 살렸다, 머리카락과 대지를 응원하는 샴푸입니다.마유성분 이라고・・・? 말의 갈기나 등,미등에 어느(있는) 지방부터 만들어진 기름입니다.불포화 지방산(PAL《미토오레인》산・리놀산・re 노 렌산)의 함유율이 인간과 거의 같은 것부터,인간에게 친해지기 쉽고, 피부(기)에의 부담도 적은 것입니다.모발에의 침투성도 높고, 파손되었 머리카락에 윤기를 줍니다.다음과 같은 분(쪽,편)는 꼭 심부름꾼 주십시오.최근 머리카락의 코시가 없어지게 되었다, 라고 느껴 계시는 분(쪽,편).두피가 건조하여 쉽상인 분(쪽,편).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