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ostyle.jp 【음성 녹음 기능,타이머 부착】 자동급식 이그릇 오토 애완동물 feeder (최대4분의 먹이를 자동급식이,약8초의 음성을 녹음)

ottostyle.jp 【음성 녹음 기능,타이머 부착】 자동급식 이그릇 오토 애완동물 feeder (최대4분의 먹이를 자동급식이,약8초의 음성을 녹음)

판매가 48,100원
브랜드 ottostyle.jp
상품번호 84877
Size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 Brand : ottostyle.jp
-. EAN : 4580210545653
-. Feature : 외형 치수:(약)폭32×(길이)깊이32×높이13cm 중량:(약)1.4kg(전지 포함하지 않아) / 용량:(약)450cc×4회 / 1.8L / 전원:단2 형건전지(별매) 재질: ABS수지・PP수지 외에 부속품:일본어 취급 설명서 ※전지는 부속하고 있지 않습니다. / ※사양・디자인은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도 있으신 미리 양해 바랍니다. / ※화상은 모니터에 의해 색사랑이 다르게 보이는 경우 (이)가 있습니다. 참고 가격 및 가격으로 표시 되고 있는 세일 가격과의 비교 대조 가격은,최근 상당히 기간에 걸쳐 판매 되고 있던 가격을 표시해 있습니다.
-. Label : 상품 에비뉴
-. LegalDisclaimer : 6개월간의 판매점포 보증이 붙어 있음입니다.※고객의 사용상에 의한 파손과 판단시켜 주신 경우는 보장 대상외로하겠습니다.
-. Manufacturer : 상품 에비뉴
-. PackageQuantity : 1
-. ProductGroup : Pet Products
-. ProductTypeName : KITCHEN
-. Publisher : 상품 에비뉴
-. Size : 직경32cm×높이13cm(4회분)
-. Studio : 상품 에비뉴
-. Title : ottostyle.jp 【음성 녹음 기능,타이머 부착】 자동급 이그릇 오토 애완동물 feeder (최대4회분의 먹이를 자동급이,약8초의 음성을 녹음)
-. Warranty : 6개월간의 판매점포 보증이 붙어 있음입니다.※고객의 사용상에 의한 파손과 판단시켜 주신 경우는 보장 대상외로하겠습니다.※보증서는 발행해 있지 않습니다만,점포 측에서 관리 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 하십시오.


DIMENSION INFOMATION
Product Dimensions : 13.78(Width) x 13.86(Length) x 6.77(Height) inches
Shipping Weight : 4.19 pounds


주인씨인 말에 혼자서 기다리고 # 애완동물도 안심♪>

최대4회분의 먹이를 자동급이!
한층 더 약8초의 음성을 녹음 성과,먹이의 시간에 자동 재생♪

시계 설정 (이므로)그래서 매일 같은 시간에 정해진 분량을 주고 수 있고,
뚜껑이 슬라이드식에 조용히 엽니다.

제일상의 뚜껑을 빼면 보냉재나 수를 넣는다사가 가능.
분해도 간단하고 손질 편안하게.
본체(노란 부분)이외는 세척 가능해서 언제나 깨끗하게 쓸만합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