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 / 재해 재난 대비 용품] SOL(솔) 아웃도어 히트시트 비상용 담요 1인용

[지진 / 재해 재난 대비 용품] SOL(솔) 아웃도어 히트시트 비상용 담요 1인용

판매가 12,400원
브랜드 SOL(솔)
상품번호 78936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색상: 오렌지
재질 폴리에스테르
색상 오렌지
블랑드 쏠(SOL)
특징 보온
담요 모양 비상 담요
이 상품에 대하여
색상 : 오렌지x실버
크기: 약 142×213cm
무게 : 약 70g

상품 설명
혼자 쓰는 사이즈의 비상 담요.체열의 90%를 반사시켜 체온을 유지하는 특수한 소재 「히트 시트(R)」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쉽게 펼쳐지고 소리도 조용합니다.또한 찢어진 강도가 강해서 바로 찢어지는 일도 없습니다.
아웃도어 외출 시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직장에도 준비해 주시면 안심입니다.
'히트시트(R)'는 미국 A.F.M(Advanced Flexible Material사)이 개발한 폴리에틸렌 원단에 특수기술로 순도 99.999%의 고순도 알루미늄을 증착 가공한 시트입니다.
A.F.M사는 미국 우주 재단의 멤버로서 NASA가 개발한 기술의 민간 이용을 촉진하고 있으며, 우주 재단으로부터 반사 단열재 기술의 카테고리에서 독점 건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히트시트(R)'를 사용한 제품은 스페이스 테크놀로지를 피드백한 제품으로서 우주재단의 인증마크 사용이 허가되어 신뢰의 증거가 되고 있습니다.
어드벤처 메디컬 키트사에서는 A.F.M사의 높은 기술력에 주목해 '히트시트(R)'를 사용한 담요를 비롯한 서바이벌 상품 전문 S.O.L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여 미국, 캐나다를 비롯한 많은 국가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S.O.L의 히트 시트를 사용한 제품은 유사하게 일반적으로 비상 시트라고 불리는 폴리에스테르를 원단으로 사용한 타사 제품에 비해 많은 면에서 우수합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