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람시계] 강력!진동식 자명종 소닉 쉐이커☆ 트래블 파우치& 전지&설명서・보증이 붙어 있음

[알람시계] 강력!진동식 자명종 소닉 쉐이커☆ 트래블 파우치& 전지&설명서・보증이 붙어 있음

판매가 52,100원
브랜드 CIMA-TECH
상품번호 75189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 Binding : 홈&키친
-. Brand : CIMA-TECH
-. EAN : 4582456431349
-. Feature : ※1년간 메이커(CIMA-TECH JAPAN)보증이 붙어 있음 ・통상의 사용에도 불구하고 불편 등이 생긴 경우는 교환・수리 등 대응 하겠습니다.(사용 개시 후의 수 젖음(정사/연애/호색)・파괴・손상・상처 등은 보증 대상외로 되기 때문에 우선은 문의 하십시오.) / 간단 조작 가이드 부착(일본어) ・전지(3개)부속 ・운반용 오리지날 트래블 파우치 부착 / 3종류의 모드가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1,바이브래이터 모드(음없음) 2,알람음(진동 없음) 3,진동과 알람음의 양방 모드,의 3종류가 측면의 스위치 하나에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스누즈》기능 첨부: 알람이 명동 하고 있을 때《스누즈보탄》에 정지하면 알람은 일단 정지해 약4분후에 다시 명동합니다.4 분간격으로 다시 한 번 알람이 작동하는 기능은 몇번에서도 반복해 이용에 옵니다. / 베개나 시트에 클립에 고정 할 수 있는 pillow 스트랩부.패널 부분을 하 플랫 모드로 하면 평탄하고 둥근 모양을 띤 형상 입니다.클립에 베개 하에 고정 하면 제대로 깨닫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 IsAutographed : 0
-. Label : CIMA-TECH
-. Manufacturer : CIMA-TECH
-. Model : CIMA4582456431349
-. MPN : SBP100
-. PartNumber : SBP100
-. ProductGroup : Home
-. ProductTypeName : HOME
-. Publisher : CIMA-TECH
-. Studio : CIMA-TECH
-. Title : 강력!진동식 자명종 소닉 쉐이커☆ 트래블 파우치& 전지&설명서・보증이 붙어 있음


※1년간 메이커(CIMA-TECH JAPAN)보증이 붙어 있음

★ 진동식 자명종입니다.직경 약9센티 두께 약3센티가 원반 타입.(특제 트래블 파우치 부착)

★ 전지식 인데 강력한 진동으로 확실히 당신을 일으킵니다!

★ 패널 부분을 지키면 탁상시계로 해,패널을 게 하면 그대로 시계 본체를 베개의 하(아래)이나 이불에 두고, 강력한 진동 혹은 알람음 혹은 그 양방에 깨닫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 3종류의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1,바이브래이터 모드(음없음) 2,알람음(진동 없음) 3,진동과 알람음의 양방 모드,의 3종류가 측면의 스위치 하나에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스누즈》기능을 사용하면 약4분마다 알람을 반복하기 때문에 늦잠자 방지나 두 번침을 막습니다.

★ 테스트 기능 첨부 와.휴가전에 희망하시는 시간을 세트 하면「테스트 버튼」를 눌러 봐 하십시오.정시가 되는 모드(음?진동?그렇지 않으면 양방?)가 간단하게 확인에 옵니다.실제로 음이나 진동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안심입니다.

★ 가면실・숙직실・휴게실・야근 교대가 늦잠자 방지로도 도움이 됩니다.(음의 나오지 않는 진동 만의 모드는 매우 편리합니다.)

★ 여행 등에도 최적입니다.

★ 베개나 시트에 클립에 고정 할 수 있는 pillow 스트랩부.

★ 간단 조작 가이드・전지(3개)부속 ・운반용 오리지날 트래블 파우치 부착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