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줄] HiCollie애완동물용 견용신축 리드 자동 감기 중전등 부착(블랙)

[애견줄] HiCollie애완동물용 견용신축 리드 자동 감기 중전등 부착(블랙)

판매가 15,200원
브랜드 HiCollie
상품번호 73781
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 Binding : 그 외
-. Brand : HiCollie
-. Feature : 경량으로 튼튼함인 LED회중전등 딸린 신축 리드,낮과 야안전으로 외출고,사용하기 쉽!40㎏까지의 개의 중량을 업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애견의 움직임 에 맞게 하고에 최대의 자유를 줍니다. / 고품질의 리이슈 설계에 내충격입니다.튼튼함인 외껍질 케이스는 환경에 친절한 재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소프트에 쾌적하게 콘트롤용으로 설계 된 고무 팜의 손잡이입니다.인스턴트 브레이크와 록 시스템은,간단하게 한쪽 손으로 조작 가능,또는 매끄러운 감아서 꺼낼 수도 있습니다. / 버튼이 누름 할 수 없는 경우로 그것은 제품의 고장은 아니고, 브레이크는 안쪽 회전 휠상의 융기 노드에 협또한부터입니다.그 때,조금의 로프를 꺼내고, 다시 한 번 버튼을 눌러 보면,리드는,잠거져 있습니다. / 강력하게 만들어져 내구성이 있는 저장식 나일론 테이프는 약8m까지 펴집니다.60㎏까지의 개의 중량을 업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애견의 움직임 에 맞게 하고에 최대의 자유를 줍니다. / 무게:400g 길이:5m
-. Label : HiCollie
-. Manufacturer : HiCollie
-. PackageQuantity : 1
-. ProductGroup : Pet Products
-. ProductTypeName : PET_SUPPLIES
-. Publisher : HiCollie
-. Studio : HiCollie
-. Title : HiCollie애완동물용 견용신축 리드 자동 감기 회중전등 부착(블랙)


주:회중전등의 전지는 3 개단4전지이고, 제공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고객이 스스로 준비해 하십시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