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용품] 스포츠 애완동물 (SPORTPET) 캐치미이프유캔 2 고양이 전동장난감

[펫 용품] 스포츠 애완동물 (SPORTPET) 캐치미이프유캔 2 고양이 전동장난감

판매가 29,800원
상품번호 71226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애완동물 완구 타입 티저 원드
타겟종 고양이
브랜드네코이치
패턴 본체
상품치수(길이x폭x높이) 60 x 60 x 9 cm
이 상품에 대해서
[움직이는 순간 고양이가 빠져든다!매혹의 전동 장난감】

네코이치의 캐치·미·이프·유·캔2는 한 번 사용하면, 고양이가 깜짝 놀랄 정도로 열중해 놀고 있다, 놓을 수 없다는 소리를 많이 받는, 인기 전동 장난감입니다.

사용하려면 AA 건전지 4개(정품 국산 권장, 별도 판매)가 필요합니다.


【고양이를 질리지 않고 즐겁게 하는 4 패턴의 속도 설정】

속도는 천천히 움직이는 「초급 모드」약간 빠르게 움직이는 「중급 모드」매우 빠르게 움직이는 「상급 모드」그리고 초급~상급을 랜덤으로 반복하는 「자동 모드」의 4 패턴.

고양이의 성격과 장난감에 대한 익숙함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속도가 빨라질수록 동작음도 커지기 때문에 겁이 많은 고양이에게는 초급부터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모터 오래가는 휴식 타임 & 편리한 타이머는 3시간으로】

2019년 가을에 상품을 리뉴얼. 상품의 내부 모터 오래가는 것을 위해 30분 움직인 후 15분 휴식 타임에 들어가는 사이클로 변경.

모터를 쉬게 하는 시간을 마련했기 때문에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30분 타이머였던 것을 3시간(30분 동작&15분 휴식4세트)으로 해서 고양이가 빠져들 수 있는 시간을 길게 만들었습니다.


【스위치 길게 누르면 부팅으로 놀고 있을 때에도 안심】2초 스위치 길게 누르면 전원이 켜지는 설정으로 리뉴얼 한 것으로, 놀고 있을 때 스위치에 고양이가 타 버려 전원이 떨어질 것이라는 걱정이나, 고양이가 마음대로 전원을 켜 버릴 우려가 없어졌습니다.4초 이상 길게 누르면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열중하는 "깃스틱" "끈스틱"은 교환용 스틱의 판매도】캐치·미·이프·유·캔2에는 "깃스틱"과 "끈스틱"이 1개씩 포함되어 있습니다.각각의 스틱은 교환용 스틱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스틱을 잘못 삼키면 충분히 주의하세요.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