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텐(phiten) 블루 라인 티타늄(티탄)반지 링 반지 14~20호(기프트 BOX 세트 )FP-21

화이텐(phiten) 블루 라인 티타늄(티탄)반지 링 반지 14~20호(기프트 BOX 세트 )FP-21

판매가 127,900원
브랜드 fe-fe×phiten(회 회)
상품번호 57596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 Binding : 쥬얼리
-. Brand : fe-fe×phiten(회 회)
-. Feature : 링의 사이즈를 선택사항부터 선택해 주세요. / 일시 지정 배송 받습니다.당일・다음날 스피드 발송도 가능합니다.(벌써 도착 일은 발송 지역에 의해 다릅니다.또한재고 상황 에 따라서는 당일・다음날 발송을 삼가 들을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 상품 데이터 (18 호참조) ・소재 티타늄(티탄),컬러IP가공(블루) ・중량 약1.4g ・폭약0.3cm ・두께 약0.2cm / [기프트 랩핑 에 대해서는]상자・파우치・손이 부속 하고 있기 때문에,그대로 선물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기프트 랩핑의 옵션(랩핑재를 선택 주시는 화면)서는 랩핑재「없음」나와 주문 주십시오.
-. Label : 신쥬쿠은의 창고
-. Manufacturer : 신쥬쿠은의 창고
-. MPN : FBJ-FP-21
-. PartNumber : FBJ-FP-21
-. ProductGroup : Jewelry
-. ProductTypeName : FASHIONRING
-. Publisher : 신쥬쿠은의 창고
-. Studio : 신쥬쿠은의 창고
-. Title : [회 회]fe-fe×phiten 【화이텐】 가는 몸 블루 라인 티타늄(티탄) 링 14~20호 ( 기프트 BOX 세트 ) FP-21


「fe-fe×Phiten」
세계의 톱 애슬리트(운동선수)도 인정한다,
화이텐사 독자적인 기술을 세운 티타늄(티탄) 악세사리!

가는 몸의 만들기 이 되고 있는 블루의 라인이 들어간 맨즈 티타늄(티탄) 링입니다.
샤프인 인상으로,스포츠나 비지니스시에도 자연스럽게신에 도착할 수 있을 수 있는 바와 같이(하도록) 거추장스럽게 되지 않는 사이즈와 가벼움에 마무리되고 있습니다.
또한해수나 땀에 강하고, 변색 심장배도 거의 없습니다.
「스포츠나(죠깅)Jogging시에도 멋쟁이를 즐기고 싶다」「오피스 씬으로도 태연하게 몸에 도착할 수 있어 대」이라고 하는 분(쪽,편)에 딱 맞는 악세사리!

상품 데이터 (18 호참조)
・소재 티타늄(티탄),컬러IP가공(블루)
・중량 약1.4g
・폭약0.3cm
・두께 약0.2cm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