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용품] 자동차 도어쇼크 보호쿠션 토요타 알파드 (Alphard)

[차량 용품] 자동차 도어쇼크 보호쿠션 토요타 알파드 (Alphard)

판매가 17,400원
상품번호 171174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설치 장소 :

카도어 쇼크프 프로텍트는 자동차 트렁크 문에 배치할 수 있고, 후드 등으로 부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뒤 문. 이 문 가장자리 보호대는 자동차 문에 쉽게 부착할 수 있으며, 장시간 단단히 붙어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뒷면에는 점착성이 있어 붙이기만 하면 되는 간단 조작, 벗겨낸 흔적도 남지 않는 설계입니다. 도장에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

소음저감 : 쇼크업소버 개스킷

쿠션 설치전 : 문을 닫으면 소음과 진동이 커지며 도어도장이 벗겨지거나 긁힌 자국이 남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도어 내의 부품도 손상되기 쉽습니다.범퍼쿠션 소프트쿠션 설치 후 : 소음과 진동을 크게 줄여 기기 사용 수명을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고품질의 실리콘제: 자동차 도어 쇼크 보호 쿠션 고품질의 유연성, 내구성, 내후성 실리콘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뛰어난 탄성과 충격 흡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차 문을 사용하면 충돌방지 스티커는 차 문이 열리고 닫혔을 때 진동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적응 차종 :

도요타 픽시스 메가 「LA700A 710A」/도요타 신형 RAV4 「AX50계」/도요타 알파드 (Alphard) AGH30W AGH35W GGH30W GGH35W 30계/도요타 알파드 하이브리드 AYH30W/도요타 노아 MZRA90W MZRA95W


간단한 설치: 20종 세트 천연 라텍스 방진 및 사일런트 개스킷, 비파괴 접착제 장착.

점착 테이프는 뒷면에 고정되어 있어 직접 붙일 수 있습니다

.**붙일 장소는, 사용전에 청소해 주세요.자동차 문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고무 패드의 막대는 작은 융기나 벗겨짐으로부터 문 가장자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문 위에 상처나 융기를 피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