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SUBAKI(츠바키) 프리미엄 모이스트&리페어 샴푸 리필 1000ml.

[뷰티] TSUBAKI(츠바키) 프리미엄 모이스트&리페어 샴푸 리필 1000ml.

판매가 13,600원
상품번호 171134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설레는 플로럴 프루티향

특징
●W보수/모발표면도, 심층도
●손상된 머리도 정리할 수 있는 리치한 윤기나는 머리
● 골든 리페어 성분 함유 ● 일반 크기의 약 3개분 리필
● 특대용량
● 샴푸

상품설명
● 푸석푸석 퍼지는 머리를, 머리카락 끝까지 정리해주는 리치한 윤기있는 머리로
● 모발의 표면부부터 심층부까지, 손상이 심한 부분을 찾아내 W 보수.
●촉촉하고, 촉촉하게 정리되는 리치한 윤기나는 머리로 가꾸어주는
● 마음 설레는 플로럴 프루티 향기

내용량 1000ml

성분
●물●라우레스황산Na●코카미드프로필베타인●디스테아린산글리콜●구아히드록시프로필트리모늄클로라이드●(프로필트리모늄클로라이드아크릴아미드/디메틸아크릴아미드)코폴리프로필렌-10●염화Na●동백씨유 등

사용방법
●모발과 맨살을 잘 적시고 적당량을 모발 전체에 펴면서 충분히 거품을 내어 씻고, 그 후 잘 헹굽니다.
● 리필법 / 붓는 입구에 있는 뚜껑을 분리하고, 붓는 부분을 빈 병 입구에 가까이 대고, 천천히 내용물을 옮겨 주세요.

사용상의 주의
●눈에 들어오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만약 들어갔을 경우는 즉시 물이나 미지근한 물로 씻어내 주세요.● 유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세요. 
●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2 ~ 3 번 바꾼 후에는, 새로운 본체를 구입하십시오.
생산국 일본

리필 시의 주의
●반드시 TSUBAKI 프리미엄 모이스트 & 수리 <샴푸> 펌프 포함 병에 채워주세요.
● 수돗물이나 다른 상품과 섞지 마십시오
●잡균이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빈 병 안쪽은 씻지 말고 그대로 사용하십시오.씻은 경우에는 반드시 잘 말린 후 갈아주세요.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