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YOLU 요루 헤어 오일 (컴나이트 리페어) 80ml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뷰티] YOLU 요루 헤어 오일 (컴나이트 리페어) 80ml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판매가 21,100원
상품번호 171120
원산지 일본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특징
YOLU만의 야간 미용으로 윤기나는 모발로 가꾸어 줍니다.

헤어타입
모발의 퍼짐, 푸석푸석함이 신경 쓰이는 촉촉하게 마무리하고 싶다.

향기
베르가못&카시스향

액체 용량 80밀리리터



【멀티 미용오일】헤어&바디에 사용할 수 있는 논실리콘 처방
[야간미용] 나이트캡 발상으로 수면 중 마찰, 건조 데미지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한다.
[에센스 성분 함유] 낮에 입은 손상에도 집중 접근
【편안한 밤에】베르가못 & 카시스 향기
【다음 날 아침 감동】밤의 농밀 집중 보수로, 다음날 아침 다루기 쉬운 윤기나는 머리로

안전상의 공지
◇ 피부에 상처·습진 등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피부에 이상이 생기지 않는지 잘 주의하여 사용하십시오.
◇사용 중(또는 사용한 피부에 직사광선이 닿아), 붉은기·부종·가려움증·자극·색빠짐(백반 등)이나 거무스름한 얼룩 등의 이상이 나타난 경우는 사용을 중지하십시오.그대로 사용을 계속하면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과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 눈에 들어갔을 경우는 즉시 물이나 미지근한 물로 씻어 주세요.◇직사광선이 닿는 장소나 고온 또는 저온인 곳에 두지 마십시오.
◇ 유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세요.
◇ 바닥에 부착하면 미끄러워지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화기에 주의하세요.
◇ 식물 성분 등을 배합하고 있는 특성상, 탁함, 침전, 변색, 변취가 생길 수 있으나 품질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사용시 용기를 기울이거나 거꾸로 하면, 새거나 내용물이 잘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 후 펌프 입에 묻은 액을 잘 닦아내고, 제대로 뚜껑을 닫고 반드시 세운 상태로 보관하십시오.

원재료 성분
트리에틸헥사노인, 에틸헥산세틸, 파르미틴산에틸헥실, 스쿠알란, 해바라기씨오일, 세라마이드NG, 콜레스테롤(양모), 넴노키수피추출물, 쿼타늄-33(양모) , 연꽃추출물 , 세라마이드NP , 세라마이드AP , 글리세린 , 이성화당 , 제인 , 이소스테알로일 가수분해실크 , 디스테알릴디모늄클로라이드 . γ-도코사락톤、밀리스틴산폴리글리세릴-10、토코페롤、쿠엔산Na、4-1、시클로헥산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