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TONGMO 유탄포 온수난로 귀여운 커버 포함 용량 1.8L (2개 세트) (부엉이, 고슴도치)

[생활용품] TONGMO 유탄포 온수난로 귀여운 커버 포함 용량 1.8L (2개 세트) (부엉이, 고슴도치)

판매가 38,400원
상품번호 171057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부피 1.8 리터
크기 31X19cm
스타일 고슴도치&부엉이(2개묶음)


이 상품에 대하여


【친환경에도 몸에도 무해】

본체의 병에는 보온성, 내구성이 뛰어난 PVC 소재를 사용하여, 고무 특유의 냄새를 경감.표면에 작은 돌기를 파장 모양으로 배치하여 손가락을 따뜻하게 함과 동시에 손가락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크기/용량: 세로 31cm×가로 20cm/용량 1.8L 내열온도: 약 120℃ 내냉온도: 약 -20℃/겨울뿐만 아니라 여름에도 맹활약! 부드러운 따뜻함: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낸다!전기가 필요 없고 공기도 건조하지 않아 몸에도 자연 친화적이다.지금 인기있는 소프트 탕파입니다.

【절전이나 건조 대책에도】

에어컨이나 계절의 건조 대책에도 탕포가 대활약! 에어컨으로 피부가 건조하거나 목이 아픈 것도 탕파로 따뜻하게 함으로써 에어컨 이용을 경감! 긴급 재해 시 정전 등에도 뜨거운 물을 넣어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부드럽기 때문에 접어서 방재 가방에 넣어 두는 것도 가능합니다!


【동물 일러스트의 귀여운 커버가 포함되어 선물로도 추천】

보온 커버는 귀여운 동물 디자인으로 10가지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매일 사용하는 아이템은 디자인도 고집하고 싶죠.특히 여성분들은 귀여운 디자인에 텐션이 올라가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그럴 때는 커버에 다람쥐나 고슴도치나 부엉이의 깜찍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본 제품을 꼭 사용해 보세요.2개 세트로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며 가성비도 좋습니다.평상시 사용은 물론 작은 선물로도 좋아하실 겁니다.커버는 분리하여 세탁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보온】

이불 속이라면 약 8시간, 배나 허리에 대고 사용한다면 약 4-5시간, 아늑하고 편안한 따뜻함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배나 허리에 대어 두면 몸이 부드럽게 따뜻해집니다.생리기 통증을 완화할 수 있고, 퀼트를 예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부상의 응급 처치와 열의 냉처리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손과 발과 배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추천 용도】

(냉동성 냉기류 선물 선물 크리스마스 침대 거실 소파 남성 아기 유탄포 어린이 사무실 간병용 애완동물 고양이 개) 유연한 카파가 따뜻함을 오래 유지한다.보온성이 좋아요 추운 겨울에 이 귀여운 탕파는 선물로 최고예요.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