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TONGMO 유탄포 온수난로 귀여운 커버 포함 용량 1.8L (2개 세트)

[생활용품] TONGMO 유탄포 온수난로 귀여운 커버 포함 용량 1.8L (2개 세트)

판매가 39,700원
상품번호 171055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색상 고슴도치&달팽이(2개묶음)
상품특징 냉증대책
크기 31X19cm
스타일 고슴도치&달팽이(2개묶음)

이 상품에 대하여
【새로운 설계】 : 지금까지와는 다른 따뜻함을 제공하기 위해, 파우치 무늬 설계를 사용했습니다.미끄러지지 않는 무늬, 부드러운 PVC 소재, 고보온성, 열화성, 안전하고 무독합니다. 사이즈/용량 : 31cm×19cm/용량 1.8L 전기 불필요! 부드러운 따뜻함 :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낸다!전기가 필요 없고 공기도 건조하지 않아 몸에도 자연 친화적이다.지금 인기있는 소프트 탕파입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커버】저온 화상을 방지하기 위해 전용 커버를 붙이면 보온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커버는 분리하여 세탁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보온】이불 속이라면 약 8시간, 배나 허리에 대고 사용한다면 약 4-5시간, 아늑하고 편안한 따뜻함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배나 허리에 대어 두면 몸이 부드럽게 따뜻해집니다.생리기 통증을 완화할 수 있고, 퀼트를 예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부상의 응급 처치와 열의 냉처리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손과 발과 배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추천 용도】 (냉동성 냉기류 선물 선물 크리스마스 침대 거실 소파 남성 아기 유탄포 어린이 사무실 간병용 애완 고양이 개 ) 유연한 카파가 따뜻함을 오래 유지함.보온성이 좋아요 추운 겨울에 이 귀여운 탕파는 선물로 최고예요.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