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참 데오토일렛 고양이용 화장실 후드 부착 본체 세트 (색상 : 다크 그레이)

유니참 데오토일렛 고양이용 화장실 후드 부착 본체 세트 (색상 : 다크 그레이)

판매가 34,700원
브랜드 데오토일렛
상품번호 171052
원산지 일본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색상 진회색
브랜드 데오토일렛
크기 약 폭 42cm × 깊이 54cm × 높이 43cm

1,주 1회(*2) 사용한 '전용 교체 시트'를 꺼내 별도 판매하는 '전용 교체 시트'를 깔다
2,똥은 전용 삽으로 제거한다.
3,샌드가 적어지면 별도 판매되는 '전용 교체 샌드'를 보충한다.
4,1개월(*2)에 1회 샌드를 교체하는(*2) 반려묘 1마리(체중 8kg까지)의 하루 평균 소변량과 '탈취 항균 시트'의 수분보수량에서 사용기간을 기준으로 산출하였습니다.
(제조사 조사) 사육하고 있는 반려묘의 수, 체중이나 컨디션, 소변량, 사용하고 있는 화장실의 넓이, 계절에 따라 변화합니다.
사용 기간은 기준으로 빨리 교환해 주십시오.

상품 소개
■ 샌드와 시트로 W 탈취! ·시트는 은이온 함유.냄새균 99.9% 억제! 1주일분의 오줌을 강력하게 흡수 1·샌드와 미세한 구멍으로 냄새를 흡착
■발수로 발밑 보송보송·발밑에 오줌을 남기지 않는 구조로 깨끗한 배설 공간 유지·탈취 항균 모래 99.9% 항균으로 청결
■ 손질 간단! ·시트는 주 1회, 샌드는 월 1회 교환을 하는 것만으로 OK ·관리가 간단한데, 쓰레기 양도 51% 삭감 · 앞뒤 교체가 가능하고, 같은 장소에서 오줌 싸는 고양이도 낭비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손질하기 쉬운 슬라이드 오픈 푸드
■건강체크 · 소변의 색상을 확인하기 쉬운 흰색 시트·별매의 '데오토일렛 집에서 소변 체크 키트'와 조합하여 컨디션 관리 가능
■본체 형상 개선! ·벽 높이 UP! 샌드의 흩날림 방지 설계 및 배설 공간이 넓어져 느긋하고 쾌적 · 새로운 개량 스노코는 샌드 막힘 방지 설계 사용방법 및 자세한 사용방법은 동봉된 안내지를 참조하십시오.

 

●화장실은 평평한 장소에 설치하십시오.
● 화장실을 이동할 때에는, 상부의 후드가 아닌, 화장실 본체를 가지고 옮겨 주세요.
● '전용 교체 샌드'와 '전용 교체 시트'는, 고온 다습, 직사 광선을 피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 '전용 교체 시트'는 [데오토일렛] 전용입니다.단독으로 애견용 변기 시트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