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Grand Order material III  【서적】

Fate/Grand Order material III 【서적】

판매가 23,600원
브랜드 TYPE-MOONBOOKS
상품번호 170961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본제품에 CD-ROM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Fate/Grand Order'에 등장하는 서번트들의 매력을 파고드는 머티리얼 책.
각 서번트의 재림 단계나 설정 일러스트를 담당 일러스트레이터의 코멘트 첨부로 쿵쿵 게재.또한 게임내의 데이터에만 머무르지 않고, 서번트의 인물상을 파고드는, 라이터진에 의한 설정 해설 텍스트도 수록.
마음에 드는 서번트를 더 좋아하게 되면서 그동안 크게 신경쓰지 않았던 서번트의 뜻밖의 매력도 깨닫게 된다.그런 주옥같은 설정 자료집.
전 서번트를 망라할 수 있도록 여러 권으로 간행 결정! 속권도 기대해 주세요! ※본서에는 카드 일러스트 및 최종 재림 일러스트는 수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수록 서번트
나서리 라임 / 잭 더 리퍼 / 모드 레드 / 니콜라 테슬라 / 알트리아 펜드래곤 [올타] / 반 호언하임 파라켈루스 / 찰스 배비지 / 헨리 지킬앤하이드 / 프랑켄슈타인 / 아르주나 / 카르나 / 수수께끼의 히로인 X / 핀 맥쿠르 / 브룬힐데/ 베오울프/ 네로 클라우디우스 [브라이드]/ 두 의식 [세이버]/ 두 의식 [아사신]/ 아마쿠사 시로/ 아스토르포/ 자길왕 에드몽 단테스 / 나이팅게일 / 쿠 훌린[오르타] / 여왕 메이브 / 엘레나 브라바츠키 / 라마 / 신창 이서문 / 토마스 에디슨 / 제로니모 / 빌리 더 키드 / 잔 다르크 [올타] / 앙리마유 / 이스칸달 / 에미야 [아사신] / 백모의 하산 / 아이리스필 [천의]
(※게재순)


·사이즈 : B5변형 (풀컬러)

·사양: 슬리브 케이스 포함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