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메라카 혼포] 사나 두유 WR클렌징 세안 에이징 케어 세안 링클라인(N) 150g (레티놀 타입)

[나메라카 혼포] 사나 두유 WR클렌징 세안 에이징 케어 세안 링클라인(N) 150g (레티놀 타입)

판매가 9,900원
브랜드 사나두유 (나메라카 혼포)
상품번호 170809
원산지 일본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타입 세안
스킨타입전체피부질
브랜드 매끈한 본점
향 무향료
소재 타입 프리 미네랄 오일 프리, 무착색

유닛 수 150.0그램
특징 모공관리 무향료
상품패키지수 1
용도 얼굴


이 상품에 대하여
스킨타입:전체피부질
원산국 : 일본
내용량 : 150g
보습성분이 함유된 거품이 모공에 접근
농밀포로 모공의 오염을 제거하면서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씻어낸다.

상품 소개
두유 안티에이징 케어 세안※1로 성인 모공 대책※2! 진한 거품으로 모공의 오염을 제거하면서,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씻어냅니다.※1연령에 따른 손질※2모공의 오염을 제거한다

사용상의 주의
◇피부에 이상이 생기지 않는지 잘 주의하여 사용하십시오.

◇ 상처 · 종기 · 습진 등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용 중, 또는 사용 후 햇볕에 쬐어 붉은기·부종·가려움증·자극·색빠짐(백반 등)이나 거무스름한 얼룩 등의 이상이 나타날 때는, 사용을 중지하고, 피부과 전문의 등과 상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그대로 화장품류 사용을 계속하면 악화될 수 있습니다.

◇극단적으로 고온 또는 저온의 장소, 직사광선이 닿는 장소에는 보관하지 마십시오.
◇욕실건조기를 사용할 경우 욕실내에 두지 마십시오.

원재료 성분
물, 밀리스틴산, 글리세린, 팔미틴산, 수산화K, 스테아린산, 스테아린산글리세릴, 데카이소스테아린산폴리글리세릴-10, 두유발효액, 데이즈씨추출물, 다이즈단백, 레티놀, 다이즈이소플라본, 팔미틴산레티놀, 세라마이드NG, BG, PEG-60 수첨히마시유, 에탄올, 잔탄검, 사이클로덱스트린, 디히드록시프로필알기닌HCl, 시로키클라게추출물, 세라마이드AP, 세라마이드NP, 폴리솔,

사용방법
손바닥에 적당량(메이크업 리무버시 2~3cm, 세안시 1cm 정도)을 덜어 거품을 잘 낸 후 씻어줍니다.
그 후 물 또는 미지근한 물로 잘 씻어주세요.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