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기능 문구 셀로테이프커터 펜꽂이 수납 클립홀더 메모장꽂이 1대4역

다기능 문구 셀로테이프커터 펜꽂이 수납 클립홀더 메모장꽂이 1대4역

판매가 19,800원
상품번호 170804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브랜드 AKIRA
재질 플라스틱
상품 중량 180그램
이 상품에 대하여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사무실 문구입니다.변기에 앉아있는 캐릭터가 매우 독특하고 재미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많은 용도가 있습니다.펜 홀더, 테이프 디스펜서, 자기 페이퍼 클립 홀더, 흥미로운 아르데코 스타일의 책상 액세서리로 사용됩니다.
본체의 바디를 들어올리면 자석으로 엉덩이 아래에 클립이 붙어 나옵니다.(엉덩이 아래 클립을 넣어두는 곳이 있습니다.) 본체 등뒤는 포스트잇, 메모지, 카드등의 홀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프 커터로서는 한 손으로 바디를 들어 올려주시고, 다른 손으로 테이프를 잡아당겨 컷팅하는 타입입니다.
크기: 15cmx4cmx14cm

【상품명】

다기능 크리에이티브 오피스 스테이셔너리



【특징】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사무실 문방구입니다.변기에 앉아있는 캐릭터가 매우 독특하고 재미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 많은 용도가 있습니다.셀로판 테이프 홀더, 클립 클립, 펜 홀더, 메모장 홀더는 다기능 제품으로 통합되어 있습니다.물론 장식적인 아트 데스크 액세서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본체의 바디를 들어 올리면 자석으로 엉덩이 아래에 클립이 붙어 있습니다.(엉덩이 아래 클립을 넣어두는 곳이 있습니다.) 본체 등뒤는 포스트잇, 메모지, 카드등의 홀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테이프 커터로서는 한 손으로 바디를 들어 올리고, 다른 손으로 테이프를 당겨 컷팅하는 타입입니다.



【상품 내용】

1*플라스틱 액션 피규어

1*테이프롤 멀티컬러 페이퍼 클립



【사양】

크기 : 약 15cm x 4cm x 14cm

중량:약180g

재질 : PVC + ABS

색상:파랑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