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타이머] dretec (드리텍) 공부 타이머 항균 소음 장시간 공부 학습 타이머 A+ 대화면 (색상 :  옐로우)

[학습 타이머] dretec (드리텍) 공부 타이머 항균 소음 장시간 공부 학습 타이머 A+ 대화면 (색상 : 옐로우)

판매가 24,800원
브랜드 드리텍 (dretec)
상품번호 170782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색상 항균-옐로우
브랜드 드리텍(dretec)
재질 플라스틱
상품의 치수 6D x 8.8W x 4.5H cm
상품 중량 110그램
이 상품에 대하여
[공부나 자격증 취득/일/취미로] 타이머 학습법에 딱 맞는 학습용 타이머입니다.큰 화면, 간단한 조작, 게임기와 같은 외형으로 사용 편의성이 뛰어납니다.

작업, 회의, 프레젠테이션 등 집중하고 싶을 때의 시간 관리나 게임, 독서 등 무심코 빠져 버릴 때의 시간 관리에도 편리합니다.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항균 사양] SIAA(항균제품기술협의회)가 정한 안전성 기준을 충족한 항균 타이머입니다.

어린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항균이란 균을 장시간 늘리지 않음으로써 제품 표면상 세균 증식을 억제합니다.
【알림 알람으로 탄력 학습】시계 모드 시에 시계 알람을 설정하고 시간이 되면, 알람과 빨간 LED 램프가 빛나 알려줍니다.

공부 시작 및 종료 시간 알림 및 선잠 시 알람 시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알람을 멈춰 버려도 스누즈 기능이 붙어 있기 때문에 안심이 됩니다.
【색상으로 알 수 있는 2색 LED램프】타이머 모드일 때는, 시간이 되면 버튼이 파랗게 빛나서 알려줍니다.청색은 릴랙스·집중하기 쉬운 색과 심리학으로 알려져 있어, 공부중에도 기분이 끊어지지 않도록 궁리하고 있습니다.

시계모드시 버튼이 빨갛게 빛나서 알려드립니다.빨간색은 눈에 잘 띄고 행동을 촉진한다고 심리학에서 알려져 있으며 공부의 시작이나 종료 등을 알려드립니다.


[사용하기 쉬운 포인트] 시인성이 좋은 사선 45도 화면 표시 사용.앉은 자세로 봤을 때 화면이 딱 보이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버튼도 화면 앞에 붙어 있어 조작이 용이합니다.

최대 세트 시간 99시간 59분 50초로 초장시간이므로 다양한 작업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알람은 '무음'으로 전환할 수 있어 조용한 장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카운트다운 종료 후 자동으로 카운트업을 시작하는 기능 포함.특히 시험공부에 추천합니다.
건전지가 필요한 상품입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