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용 타이머] dretec(드리텍) 학습용 디지털 타이머 최대 세트 시간 199시간 59분 59초 타임업 공부 시간 관리 (색상 : 화이트)

[학습용 타이머] dretec(드리텍) 학습용 디지털 타이머 최대 세트 시간 199시간 59분 59초 타임업 공부 시간 관리 (색상 : 화이트)

판매가 17,400원
상품번호 170781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색상 2_흰색
브랜드 드리텍(dretec)
재질 플라스틱
상품의 치수 7.9D x 5.7W x 2.3H cm
상품 중량 0.05 킬로그램
이 상품에 대하여
【편리한 타이머 기능】시간 관리에 편리한 「카운트다운」기능이 있는 타이머.상단 버튼을 누르면 스타트/스톱이 가능하며 드릴 등 공부시간 측정이나 게임 등 타임 트라이얼에도 추천합니다.
[빛과 알람으로 알림]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세팅한 시간이 되면 알람과 빛으로 알려줍니다.도서관이나 자습실, 심야 공부 등 소리를 내고 싶지 않은 경우는 '소리 없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조용한 장소에서의 사용도 OK!
【누름 버튼식】시작, 스톱이 누름 버튼식 디자인.게임 감각으로 공부도 잘되고 의욕이 올라갈 것 같아요!
【사용하기 쉬운 3가지 포인트】①화면이 비스듬히 되어 있기 때문에, 놓은 상태에서도 보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②잘못된 조작을 방지하는 키 잠금 기능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③AAA 건전지×2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동작 확인용 건전지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집에 도착한 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사이즈 : 약 폭 57 × 깊이 79 × 높이 23mm 표시 방법 : 액정 디지털 7 자리수 최대 세트 시간 : 199 시간 59 분 59 초 제조사 보증 기간 : 1 년

■ 파워업 된 공부용 타이머

학습용 타이머로서 개발된 dretec(드리텍)의 디지털 타이머 「타임 업」.

시간 관리에 편리한 「카운트다운」기능이 있는 타이머.상단 버튼을 누르면 스타트/스톱이 가능하며 드릴 등 공부시간 측정이나 게임 등 타임 트라이얼에도 추천합니다.

■빛과 알람으로 알려드립니다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세팅한 시간이 되면 알람과 빛으로 알려줍니다.도서관이나 자습실, 심야 공부 등 소리를 내고 싶지 않은 경우는 '소리 없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조용한 장소에서의 사용도 OK!

<상품 상세>

사이즈 : 약 폭 57 × 깊이 79 × 높이 23mm

표시 방법: 액정 디지털 7자리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