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 BLUE - ZOOM (첫 한정반B)

CN BLUE - ZOOM (첫 한정반B)

판매가 29,700원
상품번호 167697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이 제품은 예약주문이므로, 주문을 취소 할 수 없습니다.

업체 사정에 따라 출시일이 연기,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장 사이즈 ‏ : ‎ 30 x 3 x 10 cm; 182 g
메이커 ‏ : ‎ 워너 뮤직・재팬
EAN ‏ : ‎ 4943674336296
라벨 ‏ : ‎ 워너 뮤직・재팬
디스크 매수 ‏ : ‎ 2
- 33위 아시안 POP (뮤직)
- 459위J-POP (뮤직)


내용 소개


일본 데뷔10주년을 맞이한다CNBLUE고, 마침내 일본 에서의 활동 재개!

일본 데뷔10주년을 맞이한다CNBLUE고, 마침내 일본 에서의 활동 재개!
금년 일본 데뷔10주년을 맞이한다CNBLUE가,6월23일(날)(수)에 12th싱글「ZOOM」의 발매가 결정 되었다.
CNBLUE서는 금년 일본 데뷔10주년을 맞이하는 한국발 록 밴드.멤버 전원이 병역을 마치고, 마침내 3년 8인지(든가) 월만에 일본에서 신곡을 릴리즈 한다.
「ZOOM」서는,듣는 사람에게“ZOOM"하고CNBLUE를 보다 가까운 존재에 느낌으로 받아 싶다고 하는 마음을 재어졌다,CNBLUE것 같 상쾌함이 두드러지는 악곡.멀게 떨어져도CNBLUE를 근처에 느낄 수 있고, 따뜻한 기분으로 주는 작품이다.
한층 더「ZOOM」이라고 하는 말에는,「돌진한다」고,「상승한다」이라고 하는 의미도 포함되고 있고, 그룹 에서의 활동을 재개하게 했다CNBLUE가,또한 정력적으로 밴드 활동을 전개하는 분발해를 느낄 수 있다.
세련된 인상의 재킷 사진 등 새로운 비주얼도 공개되고, 신곡에 기대가 높아진다CNBLUE.일본 데뷔10주년을 장식하는 3년 8인지(든가) 월 만의(모습)의 컴백에,어떤 활약을 보여 주는 것인지.재시동 했 그들의 금후로 주목해 주길 바란다.

【수록 내용】
■CD
M1. ZOOM
M2. Clap your hands
M3. How you feel
■DVD
2021.03.14「CNBLUE 1st JAPAN ONLINE FANMEETING 2021 ~Smile Again~」 라이브&토크 다이제스트

첫회 사양 내용:첫회 프레스분 만 응모 추첨권 동봉

미디어 게재 리뷰 그 외

2021년 일본 데뷔10주년을 맞이한다,한국발 록 밴드・CNBLUE가,12th싱글을 릴리즈.멤버 전원이 병역을 마치고, 마침내 3년 8인지(든가) 월만에 일본에서 신곡을 릴리즈 한다.「ZOOM」서는,듣는 사람에게“ZOOM”하고CNBLUE를 보다 가까운 존재에 느낌으로 받아 싶다고 하는 마음을 재어졌다,CNBLUE것 같 상쾌함이 두드러지는 악곡.멀게 떨어져도CNBLUE를 근처에 느낄 수 있고, 따뜻한 기분으로 주는 작품이다.한층 더「ZOOM」이라고 하는 말에는,「돌진한다」고,「상승한다」이라고 하는 의미도 포함되고 있고, 그룹 에서의 활동을 재개하게 했다CNBLUE가,또한 정력적으로 밴드 활동을 전개하는 분발해를 느낄 수 있다. (C)RS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