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한정] MENBEI 멘베이  양파맛 1상자 8 포들어감 (1 포2 매)

[후쿠오카 한정] MENBEI 멘베이 양파맛 1상자 8 포들어감 (1 포2 매)

판매가 20,700원
상품번호 167262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브랜드:후쿠오카 한정
제품 사이즈:4.6 x 25.2 x 16.89 cm; 
Is Discontinued By Manufacturer:아니오
산지(지방):구주지방
산지(도도부현):후쿠오카현
보존 방법:직사일광 및 고온 다습을 피하 보존 해 하십시오.
용기의 종류:상자 안에 들어 있음(소중히 간직함)
메이커:야마구치유 집 후쿠타로우
원산 국명:일본



상품의 설명

해산물 가득!대인기의 겨자 명란젓의 센베이,면 # 있입니다.매움이 버릇이 되는 맛있은 해물 센베이!옛날부터의 제법에 구이 올려 있으므로,씹는 맛도 파리 파릭으로 하여 있습니다. 면 # 있의 메인의 맛이 된다「명란젓」서는 후쿠타로우의 명란젓을 사용 하고 있습니다.후쿠타로우 종래의 제법에 정중하게 만들어 낸 명란젓을 사용 하고 있기 때문에,《고쿠》와 좋은 맛이 가득 가득차 농후한 맛이 실현 생겼습니다.명란젓의 향을 잔재,절묘한 짜릿 한 매움,또한 먹어 싶어지는 듯한 파 re #이라고 한 씹는 맛이 자랑의 센베이입니다.

원재료・성분

전분,가고, 게 되고, 설탕,명란젓,식물성 기름지,고추,발효 조미료,간장,미림,식염,타마 파,덱스트린,효모 엑기스,가다랭이 엑기스,단백 가수분해물,가공 전분,조미료(아미노산등)고, 감미료(솔 비트,스테 비어,캔 코끼리)고, 유화 제,나이아신,발색 제(아질산 나트륨)고,(원재료의 일부에 밀,가고, 대두를 포함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