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a X - Love Killa-Japanese ver.- (통상반 / 첫 프레스 한정)

Monsta X - Love Killa-Japanese ver.- (통상반 / 첫 프레스 한정)

판매가 18,600원
상품번호 166925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내용 소개


 
세계에 활약 장소를 넓히고, 국내외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한국 보이의 그룹MONSTA X가,일본에서 8매째가 되는 뉴 싱글을 릴리즈.
타이틀곡의 자세한 것은 머지않아 공지 되지만,동싱글의 커플링에는,금년5월로 한국에서 릴리즈 한 앨범「FANTASIA X」의 타이틀곡이다「FANTASIA」의 일본어 버젼이 수록된다.
첫회 한정반A의DVD에는 타이틀곡의Music Video와 메이킹 영상을 수록.

【통상반 첫회 프레스】【첫회 프레스분 동봉 특전:트레이딩 카드(멤버 솔로각6종:집합1종,합계7종 중(안)에 1종 랜덤 동봉)】

【CD수록 내용】
M-1 Love Killa -Japanese ver.-
M-2 FANTASIA -Japanese ver.-


12월16일 발매의 싱글「Love Killa -Japanese ver.-」의 첫회 프레스분에 시리얼 넘버 들어간 전단지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동봉 전단지에 기재URL고, 또는 이차원 코드 보다 응모 사이트에 로그인 하고, 시리얼 넘버를 입력 해 신청 하십시오.추첨으로 희망 멤버와 30 초간통화 할 수 있는 개별 비디오 통화 이벤트에 참가 하실 수 있습니다.
■시리얼 넘버 추첨 접수 스케줄
제1회:12월15일(날)(불)11:00 〜 12월16일(날)(수)13:00까지
⇒ 당선 발표12월16일(날)(수)3:00
제2회:12월16일(날)(수)14:00 〜 12월17일(날)(목)13:00까지
⇒ 당선 발표12월17일(날)(목)3:00
※시리얼 넘버에 의한 추첨은 이벤트 일정의 관계로 12월17일(날)(목)13:00에서 모두 조이기(묶기) 자릅니다.이벤트 참가 희망하시는 분으로 신청 하시는 분은 12월17일(날)(목)13:00까지 응모를 완료할 수 있는 바와 같이(하도록) 구입해 주십시오.EC사이트에CD를 구입 되는 경우는,상품의 도착 일(날)시에 주의하여 주십시오.(반드시구입 되는 사이트 운영회사에,스스로 확인해 주십시오)
※상품 도착 지연등에 의해 구입 했다CD가 수취 수 없었던 경우에서도 일절 대응은 하기 어렵습니다.이벤트에 신청 되는 고객은CD숍에서의,일찌감치의 예약과 구입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시리얼 넘버 하나에 대해서 1회 응모 를 할 수 있습니다.시리얼 넘버 기재 동봉 전단지를 복수매 가지고 계신 분은 복수 응모가 가능합니다.본 이벤트는,ticket board의 응모 추첨 시스템과 주식회사WithLIVE의 어플리케이션「WithLIVE Meet&Greet」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응모 시에는ticket board에의 회원 등록(무료)와《스마호아푸리》「WithLIVE Meet&Greet」의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이벤트 참가에는「WithLIVE Meet&Greet」의《스마호아푸리》를 이용 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응모・당선되어도《스마호아푸리》의 다운로드 이 생기지 않는 환경에서는 참가・시청 주실 수 없기 때문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JAPAN 8th Single「Love Killa」발매 기념 개별 비디오 통화 이벤트
◆개최 일정
2020년
12월19일(날)(토)(참가 멤버:전원)
12월20일(날)(일(날))(참가 멤버: MINHYUK・KIHYUN・HYUNGWON・JOOHONEY・I.M)
12월22일(날)(불)(참가 멤버:전원)
12월23일(날)(수)(참가 멤버:SHOWNU)
※그 외 이벤트의 상세에 관하여는,후일 오피셜 홈페이지에서 발표합니다.
※각 일정에는 몇몇 부(개최 시간)와,각부에는 접수시간을 만듭니다.(후일 발표)접수시간내에 참가 주시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
※응모 시에는,희망「일정」고,「멤버」및「부」(개최 시간)를 선택해 주세요.
※참가 희망의「부」의 개최 시간은 후일 오피셜HP에서 안내 하겠습니다.
※이벤트 당일은,본인 확인을 합니다.주최자 지정의「본인 확인서류1점(또는2 점이상)」를 사용해 대조 확인 작업을 행있기 때문에 사전에HP나와 필요 서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