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SUD 엄지 피아노 칼림바 17키 초심자 입문 악기 (포함 : 가이드, 톤 해머, 손가락 슬리브, 수납 가방 )

EXTSUD 엄지 피아노 칼림바 17키 초심자 입문 악기 (포함 : 가이드, 톤 해머, 손가락 슬리브, 수납 가방 )

정상가 29,700원
판매가 29,600원
브랜드 브랜드: EXTSUD
상품번호 165758
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스타일 C>


<스타일 D>



















컬러:스타일C
:
발송 중량:540 g


색:스타일C

손가락의 유연성을 실천 하고, 당신의 음악 적 재능을 탐구합니다!
선택한 솔리드 마호가니 우드를 사용해 resonance 박스와 카본 스틸을 제작.
음악 장난감은 아니고 참된 악기를 찾고 있으면,EXTSUD kalimba 가 최고인 선택입니다.

「EXTSUD」다뤄 있는 카 ring《바》는 솔리드 마호가니재에,조율 할 수 있는 광석 금속의 17키도 더해지고, 꽤 밝고, 깨끗한 음색,우수한 음의 넓음,기분이 상쾌한 촉감,음악을 즐길 수 하실 수 있습니다.
카 ring《바》란 양손에 들어 좌우의 손끝 것만으로건을 가볍게 연주해 있어 연주할 수 있는 아프리카의 뮤지컬인 악기입니다.

♥국제 표준의 C곡
ring《바》의 17키 표기는 왼쪽에서 오른쪽까지 순서차에「1(D), 2(B), 3(G), 4(E), 5(C5), 6(A), 7(F), 8(D), 9(C4), 10(E), 11(G), 12(B), 13(D), 14(F), 15(A), 16(C6), 17(E)」나와 표현해 있습니다.

♥소유 편리한 사이즈
운반에 편리한 포터블 팜 사이즈,손으로 놀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라도 훌륭한 음악을 만드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가지고 걸을 수 있고, 여행 레져의 시간으로 사용하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곤포장 내용:
17키즈 카 ring《바》 * 1
instruction 북 * 1
러닝?북 * 1
튠(tune) 해머 * 1
음부 스티커 * 1
컬러 씰 * 2
수납 가방 * 1
클리닝 크로스 * 1
손끝 보호 커버 * 2
♥카 re《바》를 조정하는 방법:
1:튜너:
실제의 튜너를 사용하거나,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거나 하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Android시스템 어플리케이션:gStrings,Apple시스템 어플리케이션:Instuner.
2.조화해 조정한다:
이를 길게 하면(다리 위에 두어져 있는 곳부터)피치가 작아지고, 피치를 짧게 하면 피치가 오릅니다.

EXTSUD출품의 악기는,교묘한 수공예품에 생산되고, 고품질의 선택 된 톤 우드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더욱 좋은 음질과 음악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상세와 소재로 초점을 맞춥니다.
카 ring《바》는 여행중으로 음악을 즐기는 것,학교에서 음악을 연습하는 것,종교 의식용에 이용하는 것도 말하고, 릴랙스,감압과 결혼식이 축하해 등을 위해서 사우노 등에도 최적 하고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