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유연제] 소프란 아로마리치 섬유유연제 사라(아쿠아틱 부케아로마의 향기) 유연제 리필용 1200ml×6 개세트

[섬유유연제] 소프란 아로마리치 섬유유연제 사라(아쿠아틱 부케아로마의 향기) 유연제 리필용 1200ml×6 개세트

판매가 59,500원
브랜드 소프란의 스토어를 표시
상품번호 165578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의 사양,용도:의류・린넨,본체
원산국/지역:일본
포장 사이즈:35.8 x 30.6 x 21.4 cm


상품 소개

【심오한 향기가 계속 살고 #고, 아로마 유연제】피어 세로 아로마 제법에,좋아하는 향기 계속 변하지 않는다!
・쏟아져 세로의 신선한 향기가 벗을 때까지 변하지 않아 그대로 느껴진다,“피어 세로 아로마 제법".
・“천연 베르가모트 오일"배합.
・식물 출생의 유연 성분이 센 이의 1개 1개까지 부드럽게 마무리,정전기도 막습니다.
・방취・항균(※)효과로,의류에 붙는 땀이나 담배 등의 싫은 냄새를 억제합니다.
・아카창의 의류도 유연함(부드러움)인지(든가)에 마무리합니다.
・방 말림 중도 좋은 향기.
(※)모든 균에 대해서 항균 효과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생기있게 투명감이 있는,아쿠아 T《구부케아로마》의 향기「Sarah(《사라》)」
페어나 마린의 플래시이다에,《뮤게》나 워터 릴리의 화이트 플로랄을 더하였다, 생기있는 향기

사용상의 주의

●용도 외에 사용하지 않는다.●유아의 손의 도착할 것이라고쯤 해서 두지 않는다.●인지증의 분(쪽,편) 등의 이물질을 방지하기 위해,두는 곳소에 주의한다.●액을 직접 의류에 걸(걸치)지 않는다.●액이 넘쳐 흐름 경우는 곧바로 수에 닦아 잡는다.

원재료・성분

계면활성 제(에스테르형 더 앨 킬 암모늄염)고, 안정화 제,향료

계속 되어를 본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