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 - 카이토 (첫 한정반)(Blu-ray부) 싱글, CD+Blu-ray,한정판,맥시

아라시 - 카이토 (첫 한정반)(Blu-ray부) 싱글, CD+Blu-ray,한정판,맥시

판매가 40,900원
상품번호 164955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CD (2020/7/29)
디스크 매수: 2
포맷: 싱글, CD+Blu-ray,한정판,맥시
라벨: 제이・스톰
JAN: 4580117629913
고객 리뷰: 이 상품의 리뷰는 아직 없습니다.리뷰를 써 하십시오.


내용 소개


남화제 비등 뉴 싱글이 발매 결정!

아라시(폭풍),통산58매째의 CD싱글「카이토」의 발매가 결정!
본 작품은,「NHK2020송」로서,작년말의 제70회 NHK홍백가합전에 국립 경기장에서 첫 피로한 악곡.
피로한 당초부터 커다란 반향을 불러 있었지만,만반의 준비 한 싱글 릴리즈가 된다.
더욱 더 이번은 팩키지의 재킷에,멤버인 오노 사토시에 의한 그려 내리기의 회화를 사용.이쪽도 필견!

【첫회 한정반DVD/Blu-ray】에는「카이토」비디오・클립&메이킹을 수록.더욱 더,재킷은 LP사이즈의 스페셜 재킷 사양 이 되어 있고,더욱 더서는 특대 booklet도 동봉.
【통상반】서는「카이토」에 덧붙여,작년11월로 일본왕 즉위를 축하 하는 국민 제전에 있어서 봉축곡으로 해 피로했다「Journey to Harmony」를 포함한다,커플링을 3 곡수록!

【첫회 생산 한정반】CD+BD
■Blu-ray:「조개《도》」비디오・클립&메이킹 수록
■LP사이즈 스페셜 재킷 사양
■16P특대 가사 booklet 동봉

 
※재고가 없어지는 대로 종료 입니다.

미디어 게재 리뷰 그 외

아라시(폭풍),통산58매째의 CD싱글의 발매가 결정!본 작품은,『NHK2020송』로서,2019연말의 제70회 NHK홍백가합전에 국립 경기장에서 첫 피로한 악곡.피로한 당초부터 커다란 반향을 불러 있었지만,만반의 준비 한 싱글 릴리즈가 된다. (C)RS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