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 Good Guy (통상반) 싱글,맥시

SF9 - Good Guy (통상반) 싱글,맥시

판매가 18,600원
상품번호 164804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CD (2020/6/17)
디스크 매수: 1
포맷: 싱글,맥시
라벨: 워너 뮤직・재팬
JAN: 4943674309467
그 외의 에디션: CD
고객 리뷰: 이 상품의 리뷰는 아직 없습니다.리뷰를 써 하십시오.


내용 소개


한국에서 음악 프로그램2 관을 달성했 SF9의 6th싱글

약7개월 만의(모습) Japan 6th싱글「Good Guy」릴리즈 결정!
2020년 1월에는 한국에서는 최초로 풀 앨범『FIRST COLLECTION』를 릴리즈.
수많은 인기 그룹을 억제하고, 그룹 사상최초 담아,「M COUNTDOWN」「Music Bank」1위를 획득,음악 프로그램2 관을 달성했다.
이번 발표했 Japan 6th싱글의 표제곡은,Korea 1st앨범의 리드곡「Good Guy」의 일본어 버젼 이 되고 있는다.
「Good Guy -Japanese ver.-」서는,UK의 갈 라《―쥬》・하우스・사운드의 트렌드를 의식했다, 신디사이저의 melody에 중후한 리듬이 특징적인 악곡으로,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을 가지고 가까워지는,조금 수줍어 하는 굿 가이를 표현한 악곡이다.
작사에는《욘빈》,쥬《호》,《후욘》도 참가 하고 있는다.
비주얼은,금년,막내의《차니》가 20세를 맞이하고, 멤버 전원이 20대가 되었 SF9의 어른다움을 표현한 슈트 스타일.

이제 곧 넘쳐 출것 같은 정열을,어른의 자리잡이라고 시원함에서 감추는 듯한 표정 에도 주목이다!

※첫회 프레스분 만※
■트레이딩 카드[통상반 ver.]전10종+레어 카드9종(각 솔로)보다 1종이 랜덤 동봉
■Event Ticket (전19종 보다 랜덤1종이 동봉)
【수록 내용】※통상반
1.Good Guy -Japanese ver.-
2.One Love -Japanese ver.-

「Good Guy릴리즈 이벤트」의 개최가 결정!
4월17일(날)(금)나고야 에리어,4월18일(날)(토)오사카 에리어,4월19일(날)(일(날))도쿄 에리어의 3인지(든가) 그런데 개최가 된다.
이번 작품에는 티켓이 동봉 되고 굽히고, 첫회 한정반A,B,통상반〔첫회 프레스분〕에는 멤버별「개별 악수회 참가 권리부여 티켓」고,「개별2쇼트 촬영회 참가 권리부여 티켓」고, 또는「스페셜 선물 응모권 부착 티켓」가 동봉되고,「개별 악수회 참가 권리부여 티켓」고,「개별2쇼트 촬영회 참가 권리부여 티켓」에서 각 회장의 이벤트에 참가가 가능하게 된다.

미디어 게재 리뷰 그 외

2020년 1월에는 한국에서 릴리즈 한 첫 풀 앨범『FIRST COLLECTION』가 수많은 인기 그룹을 억제하고, 그룹 사상최초 담아,「M COUNTDOWN」「Music Bank」1위를 획득,음악 프로그램2 관을 달성하고, 한국에서 방송 된 드라마「우연 발견한 할리」로 출연 한 멤버의 로《》는 2019년「2019 《구리메》상」나와 신인 배후히 칭찬을 수상 하는 등,활동의 폭을 넓혀 지금 한국,일본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을 집중시키는 9인조 댄스 보이의 그룹SF9.이번 발표했 Japan 6th싱글의 표제곡은,Korea 1st앨범의 리드곡「Good Guy」의 일본어 버젼 이 되고 있는다.「Good Guy -Japanese ver.-」서는,UK의 갈 라《―쥬》・하우스・사운드의 트렌드를 의식했다, 신디사이저의 melody에 중후한 리듬이 특징적인 악곡으로,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을 가지고 가까워지는,조금 수줍어 하는 굿 가이를 표현한 악곡이다.작사에는《욘빈》,쥬《호》,《후욘》도 참가 하고 있는다. (C)RS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