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셜/꿈을 뚫는 순간에!<キラキラVer.>[통상반] 맥시

이니셜/꿈을 뚫는 순간에!<キラキラVer.>[통상반] 맥시

판매가 22,900원
상품번호 164272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CD (2020/pos/8)
디스크 매수: pos
포맷: 맥시
라벨: 부시로드 뮤직
JAN: 4562494352561
그 외의 에디션: CD



Poppin'Party가 애니메이션「BanG Dream! 3rd Season」OP・ED곡을 양A면・4형태로 릴리즈!

Poppin'Party 보다 약8개월만에 뉴 싱글이 등장!
15매째의 싱글이 되는 본 작품은,애니메이션「BanG Dream! 3rd Season」의 오프닝 주제가・엔딩 주제가를 수록했 양A 면사양.
다른 커플링곡과 재킷을 선택할 수 있는 2타입 전개 이 되고 있는다.
1곡목의 OP「이니셜」서는「T 아드로《푸스》」「Time Lapse」의 계보라고도 말할 수 있는 록 튠(tune)에,
역대의 애니메이션「BanG Dream!」오프닝 주제가의 POP에 반짝반짝인 이미지부터 일전,좋은 의미에 기대를 배반하는 악곡이다.
그 쿨한 사운드부터 멤버가 성장한 모습을 상기 시키지만,가사를 보고 주시면 아는 바와 같이(하도록) 거기 에 있는의는 그녀(애인) 들의「초기 충동」그 자체.
앞으로도 전에 나아가는(발달하는) 것을 계속하는 Poppin'Party의 열량을,대단히 느껴 주길 바란다.
2곡목에 수록 ED「꿈을 뚫는 순간에! 」서는 무심코 함께 흥얼거려 싶어지는 듯한 캐치이다가 특징으로,웃는 얼굴이 어울리는 악곡.
청춘 이라고 하는 키워드가 딱 빠진다,「BanG Dream!」의 하나의 집대성이 되는 악곡으로 마무리되고 있다.
한층 더「반짝반짝Ver.」에는 3곡목에「SAKURA MEMORIES」고,「두근두근 Ver.」에는「애니버서리」를 수록.
어느것이나 스마트 폰용 게임「밴드 re! 걸즈 밴드 파티! 」중(안)에 송신 된 오리지날 곡으로,많은 리퀘스트에 반응 한 풀 사이즈 음원화가 된다.

Poppin'Party로,그리고「BanG Dream!」프로젝트의 한층 비약이 되는 본 작품을,꼭 겟 해 주길 바란다!

<キラキラVer.>
[CD]
1.이니셜
2.꿈을 뚫는 순간에!
3.SAKURA MEMORIES
4.이니셜 -instrumental-
5.꿈을 뚫는 순간에! -instrumental-
6.SAKURA MEMORIES -instrumental-

[첫회 생산 분한정 동봉 특전]
・오리지날 캐릭터 카드1매(전5종)
・BanG Dream! Special☆LIVE Girls Band Party! 2020 최고 속도 선행 추첨 신청권

첫회 생산 분한정 동봉 특전은수에 한계(최후,마지막)이 있기 때문에,주문은 서둘러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