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워커] 스트랩 펌프스 LO-15360 레이디스 (굽 5.8cm)

[레이디 워커] 스트랩 펌프스 LO-15360 레이디스 (굽 5.8cm)

판매가 39,200원
상품번호 162775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메이커 제품번호: LO-15360


상품 소개

○피곤해져 어려운・환기・소취・쿠션 ○서 일의 여성의 앙케이트의 목소리를 상품화 했습니다. ○안에 까는 물건은 쿠션이 있고, 발뒤꿈치는 충격 완충하는 honeycomb 구조. ○플레인의 구두에 있어 쉽상인 발뒤꿈치 빠지를,벨트에 방지.그러므로 움직이기 쉽다! ○발끝으로 소취 소재MOFF사용. ○heel 오름:약5.8cm

브랜드 소개

Lady worker -레이디 워커- --자신답고, 적극적으로 일하는 여성 들은,아름답고 빛나 있는다. 「발의 고통과 피로부터 풀어놓는 것으로,여성 들의 웃는 얼굴을,더 휘거미 것으로(에) 하고 싶은.」 ASICS TRADING의 그런 구상과,일하는 여성 들의 소리로부터 태어났다「Lady worker(레이디 워커)」서는,매일의 일하는 방법을 바꾼다,여성을 위한「일화」.유연함(부드러움)인지(든가)고 섬세한 여성의 발로,본래 있어야 하는 모습을 지향했다, 상냥한 신었을 때의 감촉의 컴퍼트 슈즈 이면서,여성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을 추구한 브랜드입니다.서 일이나,걷는 것이 많은 일에는 물론,취직 활동이나 관혼상제,오피스 캐주얼 등,여러가지 오피셜인 씬으로 피트 하는 디자인을 전개 하고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