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nies 스탠다드 세트

oonies 스탠다드 세트

정상가 40,100원
판매가 26,200원
상품번호 162615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물품 번호:-
전지 사용:아니오
전지 부속:아니오
:
발송 중량:640 g


종류:단품

불룩《피탓》과 이상한 방식 선「우 (수요)요구」.
방식 선 끼리를 붙이고, POP에 귀여운,말랑말랑한의 동물이나 마스코트를 만들 수 있는 신감각의 여아용 취미 장난감입니다.
컬러풀한 말랑말랑한 펠릿(pellet)를 부풀어 오르게 할 수 있는 본체가 세트가 되었 기책의 세트.펠릿(pellet)36개 들이.
들러붙는 방식 선이 되는 것은,말랑말랑한인 감촉의 컬러풀한 펠릿(pellet).
펠릿(pellet)를 본체의 돔으로 세트 해 레버를 움직이면,펠릿(pellet)에 극세의 바늘이 삽입.펌프를 눌러 공기를 주입하면 펠릿(pellet)가 방식 선과 같이 부풀어 올라 갑니다.
돔부터 떼어 내는 것만으로,펠릿(pellet)의 탄력으로 공기혈이 닫히고, 공기가 누락 없는 구조가 되고 있습니다.
부풀어 올랐 방식 선 끼리를 붙이거나,부속 푸루푸루인 데코 파트를 붙이는 것에,여러가지 마스코트 등을 만드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방식 선이나 데코 파트는,간단하게 떼낼 수 있기 때문에 몇 번이나 만들기 수선이 가능한상,붙이는 것으로(에)(풀/모범/직경)해초이나 특별한 도구,시간이 필요없고,몇 번이라도 붙일 수 있는 모아 두고, 어떤 분에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다♪

[세트 내용]본체・본체저・클리어 돔(pos),펠릿(pellet)( 블루・옐로우・핑크・퍼플)(36),연결 파트(6),데코 파트( 그린・오렌지)(18),눈(째)(12),디스플레이 파트(6),취급 설명서(pos)

(Amazon.co.jp보다(부터))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