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luster  슈러스터 워싱 스폰지 흠집 방지 2 층 구조 SurLuster S-70

Surluster 슈러스터 워싱 스폰지 흠집 방지 2 층 구조 SurLuster S-70

판매가 6,000원
브랜드 Surluster
상품번호 162363
Style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브랜드:Surluster (《슈아라스타》)
모델 명(이름):S-70
상품 중량:31.8 g
포장 사이즈:6 x 13.5 x 26 cm
메이커 제품번호:S-70
상품의 치수(길이)깊이 × 폭 × 높이:6 x 13.5 x 26 cm
:
발송 중량:36.3 g


스타일 명(이름):세차 스펀지

상품 소개

◎2 면구조에 상냥함과 세정성을 추구. ◎잘록함이 있는 소유 쉬운 형상을 채용. ◎왁스/코팅 시공차의 세차에 최적.상냥함을 추구한 파형 가공 우레탄면:부드럽고, 살결이 고운 우레탄면이 크리미인 거품을 만들기,파형 가공으로 설치면을 줄여 바디에의 부드러움과 세정성을 양립.세정성을 추구한 발포 가공 고무면:차분한 고무면이,벌레나 조분 등의 끈덕진 더러움에 효과적.발포 고무에 코시가 강하고, 얼룩을 확실히 긁어 떨어뜨린다.사용하기 쉬움을 추구한 형상:손에 딱 수습되는 소유 쉬운 형상.패널의 틈도 뿔의 부분에서 확실히 세정 가능.

사용상의 주의

※세탁 스펀지 전체를 수에 씻고 나서 사용해 하십시오. 1.우레탄면에 샴푸의 거품을 충분히 포함하게 하고, 애쓰지 않아 미끄러지게 하는 바와 같이(하도록) 상냥하게 씻습니다. 2.얼룩이 쌓여 있어 오면,얼룩을 헹궈 사용합니다. ●소비되기 어려운 얼룩이나,「《슈아라스타》 클리너 샴푸」를 사용시에는,고무면을 사용해 상냥하게 씻습니다. ●상처가 붙을 우려가 있기 때문에,강하게 넘는(거르는) # 것이 지나치지 않도록 해 하십시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