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1(자《요이》)] 손가락 없는 장갑 견 실크 일본제(MADE IN JAPAN) 【상질 실크 핸드 워머(Warmer) 프리미엄MAX】

[841(자《요이》)] 손가락 없는 장갑 견 실크 일본제(MADE IN JAPAN) 【상질 실크 핸드 워머(Warmer) 프리미엄MAX】

판매가 24,200원
브랜드 841 (야요이)
상품번호 162296
Size/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제조원 레퍼런스 : S07


차분한 질감과 품위가 있는 광택이 인기의【상질 실크 핸드 워머(Warmer)】의양 사촌 공짜 그대로에,더욱 더 매력 있다【프리미엄】를 준비 했습니다.
업그레이드의「메란지사」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복수색으로 이루어지는 서리가 내린 실크사를 사용하고, 그 결과,지금까지는 없는 깊은 맛이 있는 색조의 핸드 워머(Warmer)가 완성되었습니다.
컬러는 엄선한 베이지・charcoal・네이비의 3색.
모두 사용하기 쉽은 베이직 또한 색이지만,빚어 내는 고급감과 표정 있는 아름다운 뜨기지에,반드시 몇 번이나 자신의 손을 다시 봐 싶어질 것.

광택이 있는 견방실로 다 고급 핸드 워머(Warmer)로,더욱 더 상급품이 이 이상 질sil《구한도우마푸레미아무》.
중요한 분(쪽,편)에의 선물이나,언제나 노력하는 자신의 손에의 포상으로서 선택해 주셔서 대,그런 생각을 담은 확실히“프리미엄”이 핸드 워머(Warmer)입니다.

【이 상품의 특징】
업그레이드의 상질 실크(견방실)나와 뜨기 세웠기 때문에,촉감이 부드럽습니다.
한층 더 눈(째)가 가득차 있으므로 매우 따뜻합니다.

【세탁】
드라이 마크 부착 전용 세제,중성세제 권장.
헹궈 지나가면 데미지가 크기 때문에 신속하게1회에 마쳐 주십시오.표백제는 절대로 사용 하지 마십시오.
세탁기에 씻을 수 없음은 없지만,단번에 고급감(광택)가 없어 되고 축미노 원인이 되기 때문에 주의해 주십시오.

【주의】
무리 해 착용하고, 울혈 했던 바와 같이 느끼는 경우는 사용을 중지 해 하십시오.
표에「단실」가 나오는 경우 (이)가 있습니다. 신경이 쓰이는 경우는,단실을 적절한 길이에 자르고, 내측에 뽑아내어 하십시오.상질 실크는 실이 미끄러지기 쉽기 때문에 나와 쉬우면 하는 보고가 있습니다.
좌우의 구별이 없는 장갑이지만,오른손용으로 표적의 자수가 들어가 있습니다.
로또마다 명주의 품질이 다릅니다.(2017년 1월) 중국내 에서의 누에고치의 생산량이 감소하고, 원재료의 확보가 어려운 상황이 되어 있습니다.그러므로,수년전과 비교해 광택이 줄고, 모구슬을 할 수 있기 쉬운 상품이 되어 있습니다.현재는 품질의 회복 을 목표로 하고 노력 하고 있습니다.제발 승낙 주시 바와 같이(하도록) 부탁합니다.
실크는 마찰에 약한 성질이 있습니다.헤비 유스의 분(쪽,편)는 면핸드 워머(Warmer)MAX를 추천합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