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제] 룸 웨어 깃털 다운 볼레로 남성

[군제] 룸 웨어 깃털 다운 볼레로 남성

판매가 62,000원
브랜드 GUNZE (군제)
상품번호 161733
Size/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메이커 제품번호: SK4599


상품 소개

다운80%의 깃털을 사용 하고 있으므로 가벼워 따스한!목언저리에는 부드러운 보아 소재를 사용 하고 있어 수본래도 아 깎 나오고, 잘 때 착용해도 거추장스럽게 되어 어려운 사양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가정에 화장실 세탁이 가능합니다(중성세제를 사용해 화장실의 누르기세 있을 해 주십시오).

[상품명]신사 볼레로 [소재](중 #다)다운80%feather20%(표땅・안감)브로드(표금부)보아표 기털 [사용상의 주의]・세탁 뒤,의류 건조기의 사용은 # 주시고,형태를 조절해 말려 주십시오. ・색물건은,탈색 하는 일이 있기 때문에 다른 백물건과의 동시 세탁이나,수에 장시간이 담거 둠은 # 하십시오. ・깃털 제품은,중성세제를 사용해 누르기 씻어 해 주십시오. ・중 # 것 깃털이 방법 의하지 않는 바와 같이(하도록) 풀면서(도) 잘 말려 하십시오. ・제품의 특성상,솔기 부분에서 다운이나 feather가 불기 시작할 우려가 있습니다. ・제품의 수매 시나 보관 상황에 의해깃털 독특한 냄새가 하는 일이 있습니다.그 때는,응달에서 통풍이 좋고 있는 중이다 말리고 나서 사용해 주십시오.

브랜드 소개

군제의 베이직인 파자마 스타일에,시즌에 적합했던 기능 소재나 프린트무늬 을(를) 고집한 아이템을 갖춰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