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츠기 (ATSUGI) ASTIGU (아스틱) [블랙] 25 데니아 시아타이쯔  FP6290 여성 3 켤레 세트

아츠기 (ATSUGI) ASTIGU (아스틱) [블랙] 25 데니아 시아타이쯔 FP6290 여성 3 켤레 세트

판매가 24,600원
브랜드 아츠기 (ATSUGI)
상품번호 161551
Size/색명(이름)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메이커 제품번호: FP6290


상품 소개

상품 소개
【검정】모드로 외모 잘.검정을 다한 어른의 시아 타이츠.
○원료부터 진한 검정색이기 때문에 블랙이 깊고, 아름답다.팬티스타킹이나 타이츠의 염색은 후염색이 일반적,나오도【검정】서는,처음부터 검정을 확실히 반죽 붐볐 원료에 만들고 있습니다.패션을《기릿》과 죄고, 어른의각을 스타일리시에 연출합니다.
○UV99%컷.UPF50+.검정의 힘으로 자외선 대책.UPF란,「피부(기)에의 자외선의 영향을 어느 정도 줄여라 루카」를 나타내는 값.자외선의 대부분을 차단 하므로,그 수치도 최고 랭크의 UPF50+.썬탠을 마음 든든하게 막고, 언제까지나 아름다운 피부(기)를 지킵니다.

브랜드 설명
「덧없게 되 # 갈 수 없다」부터「서는 와 대」스타킹에.전통 적에 게다가(더구나) 혁신 적,아름답고 게다가(더구나) 입기 쉽다다,아츠기(Atsugi)의 신스탠다드 스타킹.

브랜드 소개

「덧없게 되 # 갈 수 없다」부터「서는 와 대」스타킹에.전통 적에 게다가(더구나) 혁신 적,아름답고 게다가(더구나) 입기 쉽다다,아츠기(Atsugi)의 스탠다드 스타킹.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