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제] 라본(Lavons)  자동차용 방향제 샴페인 문 1개

[방향제] 라본(Lavons) 자동차용 방향제 샴페인 문 1개

판매가 7,300원
브랜드 라본 (Lavons)
상품번호 160592
원산지 일본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40.8 g
포장 사이즈:17.6 x 7.6 x 2.9 cm
상품의 사양,용도:본체,차용
대상 성별:남녀 공용
원산국/지역:일본
:
발송 중량:40.8 g


상품 소개

기분이 상쾌한 향기에 차내를 연출하는 차용향수.상쾌한 초꽃의 향기를 느끼는 기분이 상쾌한 플로랄 그린,〈샴페인 문〉의 향기.

●약30일간 향기가 계속된다※

●송풍구 용클립 타입

●싫은 냄새를 소취

※향기의 지속 기간은 사용 환경,상황 로 인해 다릅니다.
※향기의 느낌 분(쪽,편)에는 개인차가 있습니다.
※향기가 약해지게 되면 교환하고 하십시오.
※팩키지 디자인등은 예고 없이 변경되는 일이 있습니다

사용상의 주의

※에어콘 송풍구의 형상,두께,(길이)깊이에 의해 클립을 부착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사용상의 주의】●용도 이외에는 사용 하지 않는.●탈락한 경우에도운전이 방해하게 되지 않는 위치에 고정한다.●에어백 장착차는,작동시의 방해하게 되지 않는 위치에 설치.●본 제품 장착 후에,낙하해 운전이 방해하게 되지 않는 바와 같이(하도록) 에어콘의 스윙 기능을 절대로 작동 시킬 수 없는 것.●향기 타블렛이 씨트나 데쉬 보드에 부착하면,기미(얼룩)이 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주의한다.【경고】●식용 불가/인체에 해가 있기 때문에 먹지 않는다.●인화성이 어느(있는) 때문에,화기로 접근할(다가올) 수 없다.●피부가 약한 분(쪽,편)는,영향을 받을 우려가 있기 때문에 장착 때는 장갑을 하는 등 주의한다.●아이의 손의 도착할 것이라고쯤 해서는 두지 않는다.【응급처치】●만일 삼켰 경우,즉각 의사의 판단을 받는다.●사용중에 기분이 나빠진 경우는,즉각 사용을 중지 하고, 기분이 회복 하지 않는 경우는,의사의 진찰을 받는다.【보관 및 파기 방법】●40℃이상의 고온이 되는 곳이나,직사일광이 당첨되는 곳에는 보관 하지 않는.●폐기 시에는,지역의 규칙에 따라서는 폐기한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