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hata 베르데 슈가 버터 토스트 스프레드 100g×4개

Aohata 베르데 슈가 버터 토스트 스프레드 100g×4개

판매가 11,400원
브랜드 Aohata
상품번호 160203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브랜드:Aohata
상품 중량:440 g
포장 사이즈:24 x 16 x 4 cm
보존 방법:상온
용기의 종류:팩
메이커 명:Aohata
원재료:식물성 기름지(국내 제조)고, 설탕,식용 정제 가공 유지,분당,포도당,버터,젖 등을 주요 원료라고 하는 식품,식염/유화 제,향료,카로 치노 이 드 색소,(일부에 유성분・밀・대두를 포함한다)
:
발송 중량:440 g


상품 소개

●빵에 바르고 굽는 것 뿐(만,만큼)으로 간단하게 토스트 메뉴가 즐길 수 있다「베르 데 토스트 spread」시리즈입니다.
●아침식사나 간식뿐만 아니라,저녁식사나 술의 씬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안을 하겠습니다.
●바르고 굽는 것만으로,향기가 높은 버터의 향이 향기가 나는 슈가 러스크풍의 토스트가 즐길 수 있습니다.
프랑스 빵1 매분(4g)당첨되어 에너지:30kcal 단백질:0g 지질:2.9g 탄수화물:1.1g 식염 상당량:0.008g

주의(면책)>반드시 읽어 주십시오

칠 많아 주의 화상 주의 크림이 몹시(큰 일) 뜨거워지고 있습니다.▲흘러 화상을 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꺼낼 때는 주의하여 주십시오.발화 주의 반드시 오븐명에 얹어 하십시오.▲크림이 히터에 늘어지면 발화할 우려가 있습니다.▲구부의 씰은 완전히 벗겨 하십시오.●아드님이 사용하실 때는 주의하여 주십시오.저온 보존에 주의 차가와지면(10도 이하)단단히 됩니다.개전다음도 상온에서 보존 하고, 1개월을 기준으로 부르셔 올라 하십시오.●기름이 분리하는 것이 있지만,품질상 문제 없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